정보/건강·식품 정보

[멀티비타민] 센트룸 실버 우먼 50+ (50~60세 여성 추천!)

AICO 2023. 6. 2. 13:20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다들 영양제는 잘 챙겨 드시고 있나요?

 

성별/연령 등에 따라 필요한 영양 성분이 다 다르기 때문에

적당한 영양제를 복용하시는 게 좋아요!

 

오늘은 50세 이상 여성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리는 비타민 영양제인

센트룸 실버 멀티비타민 우먼 50+ 를 리뷰해보려고 해요~!

 

 

 

 

 

 

센트룸 비타민은 세계적으로도 가장 잘 팔리는 비타민 브랜드 중 하나예요.

종류도 다양해서, 센트룸포우먼/센트룸포맨/센트룸실버 등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상품은 센트룸 실버 우먼 50+ 멀티비타민이에요!

50세 이상의 여성에게 좋은 영양 성분들이 담긴 영양제예요.

저는 엄마에게 드렸어요!

센트룸 실버 우먼 리얼후기 나갑니다~!

 

 

 

 

 

 

센트룸 실버 포 우먼 영양성분 잘 보이게 찍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확대해서 보시길 바랍니당 :)

 

확실히 중장년층 여자를 위한 영양제이다 보니

종합비타민제에는 안 들어있는 성분들이 몇 개 들어있어요.

 

평소 피로함을 계속 느끼거나

건강을 염려하시는 50~60~70세의 여성 분들이라면 

센트륨 우먼 실버 멀티비타민 강력 추천하고 싶어요!!

 

 

 

 

 

 

근데 요고요고.. 센트룸 포우먼 실버 뚜껑 여는 법이 문제입니다 ㅋㅋㅋㅋ

push down 아래로 누른 상태에서

and turn 돌리라고 적혀있는데..

아무리 해도 안 열려요 ㅋㅋㅋㅋ!

목장갑 끼고 해보고, 여러 명이 같이 힘 모아서 해봐도 안 열리더라고요 ㅠㅠㅠ

 

 

그렇게 하루 동안 못 열고 있다가

결국 열리긴 열렸어요!!!

 

 

센트룸 멀티 비타민 뚜껑 여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ㅋㅋㅋ ㅠㅠ

 

두 손으로 뚜껑 양쪽을 잡고
체중을 실어서 누르면서 돌리기!

 

 

쎈트룸 통을 바닥에 놓고

발바닥으로 센트룸 통을 붙잡은 다음에(?)

두 손으로 뚜껑 양쪽을 잡고 있는 힘껏 누르세요!

그 상태에서 돌리면 열립니다!!

ㅋㅋㅋㅋㅋㅋ

 

 

어떻게 해도 쎈트룸 멀티비타민 뚜껑이 안 열린다면

이 방법 한번 사용해보세요!!

 

 

 

 

 

드디어 뚜껑이 열린 센트룸 우먼...

알약 색상은 예쁜 연보라색이에요!

무엇보다 좋은 점은 냄새가 역하지 않다는 점이에요 ㅎㅎㅎ

제가 먹는 종합비타민제는 냄새가 좀 역하거든요 ㅠㅠ

이거는 별 다른 향이 나지 않아서 좋았어요!

 

 

 

 

알약에는 CENTRUM 이라고 적혀있어요!

 

 

50대 여성 영양제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센트룸 실버우먼 50+ 강력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센트룸 포우먼 멀티비타민 리얼후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