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건강·식품 정보

정관장 홍삼원 60포 후기! (+홍삼 효능? 여자한테 홍삼 좋은가요?)

AICO 2023. 3. 18. 00:05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오늘은 홍삼 후기로 찾아왔습니다 흐흐

 

KGC인삼공사의 정관장 홍삼원을 구매했어요!!

 

 

 

 

 

 

한 포당 50mL 용량이고요,

총 60포가 들어있는 사이즈입니다~

 

 

 

 

 

 

정관장 홍삼원에 들어가는 홍삼은

6년근 홍삼농축액으로 만들었다고 해요!

 

 

 

 

 

 

정관장 홍삼원의 원재료명 및 함량이나

홍삼 칼로리 등 영양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어요!

식품유형은 홍삼음료로 분류되네요 ㅎ_ㅎ

 

 

 

 

 

 

 

두둥~

상자를 오픈하면 이렇게 6팩으로 나뉘어져 들어있어요!

한 팩에 10포씩 들어있어서 총 60포가 있답니다.

 

 

 

 

 

 

 

 

손에 딱 들어오는 사이즈예요!

 

 

 

 

 

 

 

영양정보 다시 확인해보시구요~

 

 

 

 

 

 

한 팩에는 요로코롬 10포가 들어있어요!

하나씩 슉슉 꺼내먹으면 돼요.

 

 

 

 

 

 

 

유통기한도 2024년까지 넉넉해요.

그래도 최대한 빨리 먹는 게 좋겠죠~?

 

 

 

 

 

 

 


 

 

 

 

 

 

한 번 컵에 따라봤어요!

오잉.. 너무 적어보이는 건 기분 탓일까요..?! 사진이 저렇게 찍힌 걸까요?ㅋㅋㅋㅋ

다른 홍삼농축액은 색이 연해서 홍삼을 조금밖에 우려내지 않은 듯한 느낌이 들었는데

요거는 적당히 진한 색이어서 괜히 더 믿음직한 느낌이에요ㅋㅋㅋ

 

 


 

 

그렇다면 홍삼 효능은 과연 무엇일까요?

 

 

홍삼에는 사포닌이 많이 들어있는데요, 이 사포닌이 굉장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1. 면역력 강화
  2. 노화 방지, 항산화 효과
  3. 피로 해소
  4. 기억력 강화
  5. 혈류 개선

 

 

등등..

홍삼 효능은 너무 많아서 다 나열하기도 힘든데요,

가장 대표적인 효능 다섯 가지를 적어봤어요!

 

 

 


 

 

여자한테 홍삼 좋은가요?

 

홍삼은 갱년기 여성, 폐경기 여성에게 도움이 된다고 해요.

하지만 홍삼 성분이 체내에서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유사한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부인과질환의 위험이 있다고 해요. 에스트로겐이 부족한 여성분들에게는 도움이 될 수 있겠지만, 자궁내막증 등 호르몬 대사와 관련된 질환의 가능성도 있으니 홍삼 오남용은 조심하시는 게 좋겠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