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순위 정보

빅사이즈 여성 쇼핑몰 추천 순위 TOP 5 (2023년 2월 기준)

AICO 2023. 2. 20. 17:50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오늘은 여성 빅사이즈 쇼핑몰 순위 TOP 5위를 알아보려고 해요.

플러스 사이즈 여성 분들은 쇼핑하기가 여간 쉬운 게 아닐 텐데요,

그래도 몇 년 전보다는 빅사이즈 쇼핑몰들이 늘어나면서 더 편해진 것 같더라고요!

 

이번 순위는 2023년 2월 기준

포털사이트 검색량 기준 빅사이즈 여성 쇼핑몰 추천 순위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TOP 5. 블루팝스

 

출처: bluepops.co.kr

 

 

 

여성 빅사이즈 쇼핑몰 추천 순위 TOP 5위는 블루팝스(bluepops)입니다.

캐주얼한 스트릿패션 느낌이 나는 블루팝스는 빅사이즈 여성 분들이 쇼핑하기 좋은 사이트예요.

상세페이지로 들어가기 전에도 사이즈를한 눈에 알 수 있어서 헛수고를 덜어준답니다!

와이드 팬츠나 루즈핏 박시한 티셔츠 등 힙한 느낌으로 스타일링하기 좋은 쇼핑몰이에요.

빅사이즈 여성 모델 분이 착용한 사진도 볼 수 있으니 쇼핑 실패 확률도 적어요!

빅사이즈 원피스나 가디건, 롱치마 등 데일리로 무난하게 입기 좋은 룩들이 많이 있습니다.

 

 

 

 

 

 

 

 

 

 

 

TOP 4. 엘리시아

 

출처: ely-sia.net

 

 

 

빅사이즈 여성 의류 쇼핑몰 추천 순위 TOP 4위는 엘리시아(ELYSIA)입니다.

엘리시아는 66 사이즈부터 77, 88은 물론 99~110 사이즈까지도 쇼핑할 수 있는 빅사이즈 여성의류 쇼핑몰입니다.

오피스룩이나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의 옷이 다양해서 직장인 분들에게 너무 추천드리고 싶어요!

빅사이즈 기모 팬츠, 빅사이즈 블라우스 등 포멀하게 입기 좋은 옷이 많습니다.

바지 사이즈도 38~40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여유롭게 고를 수 있어요.

싱글 자켓이나 버버리 등 빅사이즈 아우터도 고르기 좋을 것 같아요.

 

 

 

 

 

 

 

 

 

 

 

TOP 3. 제이스타일

 

출처: jstyleshop.net

 

 

 

여성 큰 옷 쇼핑몰 추천 순위 TOP 3위는 제이스타일(J Style)입니다.

제이스타일은 플러스 사이즈 여성 모델 분이 활동을 하고 계셔서 인터넷 쇼핑으로 망할 확률도 적어요!

빅사이즈 쇼핑몰이라면서 모델 분들은 여리여리한 분들이 착샷 보여주는 곳들도 많은데요, 그런 사진은 사실 큰 도움이 되지는 않죠 ㅠㅠ

빅사이즈 여성 분들도 낙낙한 핏으로 입기 좋은 가디건부터 트위드, 원피스, 슬랙스, 셋업 등 다양한 종류의 여성 큰 옷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또한 여성 빅사이즈 운동복은 물론, 언더웨어, 홈웨어 등 일상에서 편하게 입기 좋은 아이템들도 많이 있습니다.

아직 이 쇼핑몰을 몰랐더라면 지금 기회에 꼭 즐겨찾기 해두세요!

 

 

 

 

 

 

 

 

 

 

 

TOP 2. 마리앙플러스

 

출처: mariangplus.co.kr

 

 

 

플러스사이즈 여성 쇼핑몰 추천 순위 TOP 2위는 마리앙플러스입니다.

마리앙플러스는 2XL부터 3XL, 4XL, 5XL에 해당하는 카테고리가 나뉘어 있기 때문에 사이즈 생각 없이 옷을 고르기 편하게 되어 있어요!

99사이즈부터 100, 110, 120 사이즈까지 예쁘게 입을 수 있는 옷을 구하실 수 있습니다.

77사이즈나 88사이즈 여성 분들도 편한 착용감으로 입기 좋기 때문에 플러스사이즈 쇼핑몰로 마리앙플러스를 강력 추천드려요!

빅사이즈 여성 스랙스는 물론 코트나 아우터도 다양한 종류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기본 니트티나 셔츠도 넉넉하게 나왔기 때문에 데일리로 입기 좋은 옷도 많아요.

빅사이즈 하객룩도 예쁜 옷들이 많이 있어요.

 

 

 

 

 

 

 

 

 

 

 

 

TOP 1. 공구우먼

 

출처: 09women.com

 

 

 

빅사이즈 여성 쇼핑몰 추천 순위 TOP 1위는 공구우먼(09WOMEN)입니다.

공구우먼은 개그우먼 김민경 님이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여성 빅사이즈 의류 쇼핑몰이에요!

플러스 사이즈 여성 분들도 예쁘고 편하게 입기 좋은 여성 의류를 판매하는 쇼핑몰입니다.

사이즈는 55나 66부터 120까지 커버할 수 있으며, 옷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어요.

빅사이즈 여성 의류 살 때 가장 고민되는 게, 프리 사이즈 한 종류만 판매하는 경우일 텐데요..!

공구우먼에서는 사이즈별로 2~3 단계로 옷 크기를 나누기 때문에 더욱 고르기 편하더라고요!

빅사이즈 원피스나 빅사이즈 투피스 등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고요, 편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캐주얼룩이 많이 있습니다.

공구우먼은 규모도 꽤 큰 회사여서 자체제작 상품도 판매하고 있고요,

빅사이즈 여성 속옷 브랜드인 '제로라인'과, 레깅스나 스포츠 브라탑 등 빅사이즈 피트니스 의류 브랜드인 '제로핏'도 있습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나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