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순위 정보

30대 여자 백팩 브랜드 추천 순위 BEST 5

AICO 2023. 3. 12. 11:30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오늘은 30대 여성 분들을 위한 백팩 브랜드 순위 best 5위를 알아보았습니다!!

 

직장인/회사원 여자 분들이나, 숄더백 불편하고 두 손이 자유롭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가방이에요!

 

다 골라놓고 보니 어째 가방이 다 블랙 컬러인 게 비슷비슷해보이기도 하네요 :-) ...

 

아마 대부분이 나일론 가방이어서 그런 것 같아요.

 

그치만 직장을 다니시는 30대 여성 분들에게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가방만을 선별해봤어요!

 

이번 순위는 2023년 3월 기준 네이버 쇼핑과 다나와 순위를 종합적으로 고려해서 선정했습니다.

 

 

 


 

 

BEST 5. 루이까또즈

 

루이까또즈 백팩 HQ1FM06BL (사진 출처: 인터파크)

 

 

 

30대 여자 백팩 브랜드 추천 순위 BEST 5위는 루이까또즈입니다.

 

루이까또즈 백팩 HQ1FM06BL은 A4 용지도 충분히 들어가는 적당한 사이즈의 백팩이에요.

 

나일론 소재라서 가벼우면서도 출근길에 데일리로 휘뚜루마뚜루 들고 다니기 너무 좋고요

 

루이까또즈 로고 참 장식이 달랑달랑 달려 있는 게 귀여우면서도 가방을 밋밋하지 않게 만들어줘요.

 

깔끔한 디자인이라서 30대 여성 직장인 백팩 선물용으로도 추천드리는 제품이에요.

 

큰 호불호 없이 많은 분들이 선호할 만한 무난한 디자인이랍니다!

 

가죽이 포인트로 들어간 부분은 소가죽을 사용했기 때문에 실제로 받아 보시면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는 백팩이에요.

 

 

 

 

 

 

 

 

 

 

 

 

BEST 4. 쌤소나이트

 

쌤소나이트 TERESINA 비즈니스 캐주얼 백팩 TS5 (사진 출처: 베베두잉)

 

 

 

30대 여성 백팩 브랜드 추천 순위 BEST 4위는 쌤소나이트입니다.

 

쌤소나이트는 직장인 남성 백팩으로도 유명한 브랜드인데요, 여성 백팩 라인도 고급스러우면서도 예쁜 가방이 많아요.

 

쌤소나이트 TERESINA TS5 백팩의 경우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스타일의 백팩이에요.

 

14인치 노트북이 수납 가능한 사이즈이며 어깨 쿠션도 도톰하면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었기 때문에 편하게 메고 다닐 수 있는 백팩이에요.

 

정장과도 너무 잘 어울려서 수트 입고 다니는 회사원 여성 분들에게 너무나도 잘 어울려요!

 

골드 컬러의 지퍼가 괜히 더 고급스러워 보이는 디자인이라서 유행도 타지 않고 오래 쓰기 좋을 것 같아요.

 

가벼운 백팩, 컴팩트하면서도 들어갈 건 다 들어가는 사이즈의 가방을 찾으신다면 쌤소나이트 가방을 추천드려요!

 

 

 

 

 

 

 

 

 

 

 

 

BEST 3. 투미

 

투미(TUMI) 보야져 카슨 백팩 196300D (사진 출처: 롯데홈쇼핑)

 

 

 

30대 여자 백팩 브랜드 순위 BEST 3위는 투미(TUMI)입니다.

 

투미는 미국의 가방 브랜드로 직장인 백팩으로 특히 유명한 브랜드예요.

 

투미(TUMI) 보야져 카슨 백팩 196300D는 가볍고 튼튼한 나일론 소재의 블랙 백팩으로 실제로 보면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드는 백팩이에요.

 

실용성도 매우 높으며, 이 모델의 경우 포켓이 특히 많아서 분리수납이 가능해요.

 

짐을 많이 들고다니는 30대 여성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가벼운 백팩입니다!

 

평일에는 출퇴근용 백팩으로 메고 다니면서 비캐와 함께 코디하면 잘 어울리고요,

 

주말에는 캐주얼 스타일과 매칭해서 나들이룩으로 입어도 무난하게 어울리는 가방이에요.

 

14~15인치 노트북도 들어가는 사이즈라서 큰 사이즈의 직장인 여성 백팩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아요.

 

 

 

 

 

 

 

 

 

 

 

 

BEST 2. 만다리나덕

 

만다리나덕 백팩 PLEATS P7T01651 (사진 출처: G마켓)

 

 

 

30대 여자 백팩 브랜드 판매 순위 BEST 2위는 만다리나덕입니다.

 

만다리나덕 여성 백팩으로는 정장과도 잘 어울리고 캐주얼 코디와도 무난하게 매칭되는 PLEATS P7T01651을 추천해요!

 

비즈니스 캐주얼 느낌이 나는 여성 백팩이어서 직장인 여성 분들의 데일리 백팩으로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이 가방은 특히나 좋은 점이 백팩의 핸들 부분을 탈착해서 숄더백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저는 이런 실용적인 가방 너무 좋아하거든요 ㅋㅋㅋ 백팩 메고 싶을 땐 백팩으로 메고, 옆으로 메고 싶으면 숄더백으로 활용하면 좋아요.

 

각이 단단하게 잡혀 있는 가방이라서 가방 쳐짐 없이 안정감있게 들고 다닐 수 있어요.

 

가죽 부분은 천연가죽 소가죽을 사용했고 나머지 부분은 폴리에스터 소재여서 튼튼해요.

 

노트북은 13인치까지 수납 가능한 사이즈이며, 평소 어깨 건강이 안 좋으신 분들은 한 쪽으로 메는 가방 보다는 양쪽으로 메는 백팩을 들고 다니는 게 어깨 건강에 좋아요.

 

 

 

 

 

 

 

 

 

 

 

 

 

BEST 1. 질스튜어트

 

질스튜어트 백팩 JABA3E100BK (사진 출처: Hmall)

 

 

 

30대 여성 백팩 브랜드 인기 순위 BEST 1위는 질스튜어트입니다.

 

질스튜어트 여자 백팩으로는 JABA3E100BK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남녀공용 백팩으로 남성 분들에게도 잘 어울리는 가방이지만 적당한 사이즈의 가방이라서 30대 직장인 여성 분들에게도 강력 추천하는 질스튜어트 백팩입니다.

 

나일론 소재를 사용한 백팩이어서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강하기 때문에 오래 사용해도 크게 망가지지 않아요.

 

무난한 블랙 컬러라서 데일리로 메고 다녀도 너무 좋고요, 정장이나 비즈니스 캐주얼과 잘 어울리는 분위기라서 직장인 여자 분들에게 추천하는 백팩이에요.

 

질스튜어트 로고 포인트가 무심한 듯 시크하게 들어가있어서 포인트가 돼요!

 

내부에는 노트북 수납 칸도 있어서 전자제품도 안전하게 들고다닐 수 있어요.

 

 


 

 

↓ 20대 여자 백팩 브랜드 추천 순위 ↓

 

20대 여자 백팩 브랜드 추천 TOP 7 (2022년 6월 순위)

안녕하세요. 지난 번에는 20대 여성 가방 추천 순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기본 가방 브랜드 순위부터, 숄더백/크로스백/반달백까지 종류별로 가방 브랜드 순위를 확인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

aico.tistory.com

 

 

 

 

이번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나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