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안산 중앙동] 라멘집 추천 "휘니치로" :: 돈코츠라멘 후기!

AICO 2022. 11. 9. 15:45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오늘은 안산 중앙동 맛집 추천 포스팅으로 찾아왔습니다!

 

날이 추워져서 그런지 따끈한 국물 음식이 당기는 시기예요.

 

이럴 때 일본식 라멘 한 그릇 비워주면 너무 좋죠 ㅋㅋㅋ

 

제가 이번에 다녀온 안산 중앙동 라멘집은 "휘니치로"입니다!

 

휘니치로 이전에는 "큐슈라멘마차"였나봐요.

 

 

 

 

 

 

안산 중앙동 라멘집 "휘니치로" 위치 /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1길 69 골든게이트빌 107호 휘니치로 (구 큐슈라멘마차)

 

 

 

 

안산 중앙동 라멘집 "휘니치로" 위치는 위에 지도로 첨부했습니다~

 

 

 

.

 

 

 

휘니치로 내부 사진이에요.

바로 맞은편에는 공사를 하고 있어서

창밖 뷰는 공사뷰입니다 ^^;

 

 

 

 

일본 라멘집답게 안에는 일본 피규어도 있고

아기자기하게 인테리어 되어있었어요.

 

 

 

 

좌석은 협소한 편이긴 하지만

이게 라멘집만의 묘미 아닐까요 ㅋㅋㅋ?

2층도 있는 것 같았어요!

 

 

 

 

 

 

안산 중앙동 라멘집 "휘니치로" 메뉴 / 가격

 

 

 

안산 중앙동 라면 맛집 "휘니치로" 메뉴판입니다.

 

 

 

 

라멘 메뉴는

돈코츠라멘, 아카이라멘, 브라꾸라멘, 미소라멘, 츠케맨

이렇게 판매하고 있고요,

 

사이드 메뉴로

미니부타동, 미니규동, 교자를 판매해요.

 

 

 

 

일본식 라멘 맛있게 먹는 팁이 적혀있네요 :)

 

싱거우면 간장을 넣고, 짜면 육수를 요청하면 돼요!

 

 

 

 

테이블 위에는 이렇게 시즈닝이 있어요.

시치미, 백후추, 고추기름, 라멘간장이 있어서

입맛따라 취향따라 적절하게 넣어 드시면 됩니다~

 

 

 

 

저는 돈코츠라멘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8,500원이에요.

저는 라멘 먹을 땐 돈코츠파입니다 ㅎㅎㅎ

 

 

 

 

계란은 못생기게 돼서 하나 더 주셨다고 했어요 ;_; ㅋㅋㅋ

원래 반 개만 나오나봐요!

 

 

 

 

라멘집은 육수맛도 중요하지만

어떤 면발을 사용하는지도 중요하죠!

 

휘니치로는 적당히 얇은 면발을 사용했어요.

 

 

 

 

차슈도 짭짤하니 맛있었어요!

 

 

 

 

안산 중앙동에는 라멘집이 여러 군데 있는데요

저는 휘니치로도 괜찮았습니다 :-D

 

추운 겨울철 따끈한 라멘 국물으로 몸 녹이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