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서울숲/뚝섬역 맛집] 성수동 "술래감자탕" 뼈해장국 추천!

AICO 2022. 11. 8. 13:35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오늘은 성수동 뼈해장국 맛집 리뷰입니다!

 

2호선 뚝섬역, 수인분당선 서울숲역 근처에 있는 감자탕집이에요.

 

이름은 '술래감자탕'입니다!

 

 

 

 

성수동 술래감자탕 위치 / 주소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4길 13

 

 

 

성수동 술래감자탕 위치 / 주소는 위에 지도로 첨부해놨습니다.

 

 

 

 

 

 

 

 

술래감자탕 내부는 정겨운 감자탕집 느낌이에요!

위치도 길가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 쉬웠습니다.

 

 

 

 

 

애매한 시간에 먹으러 갔는데도

사람들이 꽤 있어서 내부를 자세히 찍진 못했어요ㅠㅠ

 

 

 

 

 

 

 

성수동 술래감자탕 메뉴 가격

 

 

 

 

술래감자탕 메뉴판입니다!

요새 물가가 너무 가파르게 오르고 있어서

이 가격대도 언제 또 바뀔지 모르겠네요 ^^...

 

뼈해장국, 순대국, 감자탕, 술국을 판매하고 있어요!

 

 

 

 

 

 

기본 반찬입니다~

국밥집은 김치가 생명이죠ㅋㅋㅋ

겉절이랑 깍두기가 있어요.

 

 

 

 

 

저는 뼈해장국을 시켰어요!

고기 덕후, 단백질 덕후여서 순댓국으로는 해소를 하지 못 해요..

 

 

 

 

술래감자탕은 성수동에서 혼밥하기 좋은 식당이에요!

이미 혼밥하시는 분들도 몇 계셨네요 ㅎㅎ

 

 

 

 

들깻가루도 팍팍 뿌려줍니다~

 

 

 

 

고기 양이 푸짐한 뼈해장국이었어요!

소식좌인 저에겐 한 덩이만 먹어도 배가 꽤 찼답니다 ㅜㅜ

 

 

 

 

고깃점도 엄청 부드러웠어요.

술술 발라집니다.

 

 

 

 

 

 

성수동 뼈해장국/순댓국/감자탕 맛집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술래감자탕을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정겨운 느낌의 맛집이고요,

위치는 서울숲, 뚝섬역 근처에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