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평택역 맛집] 멕시코 음식점 '훌리오' _파히타 JMT!!!

AICO 2018. 8. 18. 12:30
반응형



평택역 AK플라자 '훌리오' _멕시코 요리 전문점 _파히타 & 치미창가



평택역 AK플라자 안에 위치한 멕시칸 음식점 '훌리오'에 다녀왔어요.


CGV 근처에 있어서 팝콘 냄새가 진동을 했습니다.ㅋㅋㅋ


훌리오는 8층에 있어요.


매장은 작은데, 비좁게 작은 건 아니었어요.



토종 한국인 입맛인 저는 외국 음식을 잘 못 먹지만


멕시코 음식은 아주 잘 먹습니다





멕시코 요리 전문점 '훌리오JULIO' 메뉴판/ 가격판




*타코, 부리또*

타코는 치킨, 비프, 포크, 쉬림프가 있고

브리또도 치킨, 비프, 포크, 쉬림프, 아보카도가 있습니다.



*샐러드, 구아카몰*



*엔칠라다, 퀘사디아*



*파히타, 몰카헤떼*



*나초, 치미창가*




저는 파히타(포크), 치미창가(치킨)를 시켰어요.



파히타입니다.

돼지고기로 시켰어요.



또띠야와 소스 및 각종 토핑 재료는 얼마든지 리필이 가능하대요.

정말정말 맛있습니다.ㅎㅎㅎ

먹느라 또띠야에 싸 먹는 사진 찍는 걸 깜박했어요..



치미창가입니다.

사진으로 보니까 작아 보이네요.

사진만큼은 아니지만 적당한 사이즈였어요.



먹기 좋게 4조각으로 잘려져 나옵니다.



치미창가도 정말 맛있었어요!

치미창가는 또띠야 속에 고기를 넣고 튀긴 다음에 위에 야채를 토핑한 멕시코 음식이에요.

베스트 메뉴라니 많은 분이 좋아하실 것 같네요.



홀리오 평택점에서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하길래

저도 인스타그램에 #훌리오평택점 태그하고 음료를 공짜로 받았습니다~



탄산음료 공짜로 받았어요ㅎㅎ

저는 제로 콜라로 시켰어요.


멕시코 음식은 왜 이리 맛있는건지..

훌리오 평택점은 직원분들도 다들 친절하셔서 더 기분 좋게 먹다 온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