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이태원 수제버거 '스모키살룬' #앰뷸런스,치지치즈 버거 리얼후기!

AICO 2018. 10. 2. 12:00
반응형



이태원 수제버거 맛집 '스모키 살룬' _앰뷸런스 버거 & 치지치즈 버거



얼마 전 이태원 수제버거 맛집인 스모키 살룬에 다녀왔어요.


햄버거를 좋아하는 아이코는 신이 났습니다. 룰루~


이태원 스모키살룬 위치 참고하세요^^







이태원 Smokey Saloon은 워낙 유명해서 웨이팅이 길다는데,


저는 점심 이후 한적한 시간에 가서 웨이팅 없이 먹었어요!


사진은 일부러 밝게 찍었지만, 매장 내부는 어두운 편이에요.


분위기 잡기엔 더할 나위 없는 식당입니다. ㅋㅋㅋ





이 자리는 커튼을 치고 먹을 수 있는 자리예요.


커튼 치고 먹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지만 말이에요...



이태원 '스모키살룬' 메뉴판/가격




스모키살룬 메뉴판 참고하세요!


이태원이라 그런지 영어로 된 메뉴판이에요.





저는 BEST가 표시되어있는 메뉴판이 참 좋아요.


뭘 먹을지 고민될 땐 BEST를 먹으면 되거든요!





후후. 저는 앰뷸런스 버거와 치지치즈버거 콤보를 시켰어요.


AMBULANCE (Best Menu!)

freid egg, hash brown, 2 bacons, american cheese, ambul sauce, beef patty


CHEESY CHEESE

2 slices of american cheese, chopped onion & green chili pepper, mozzarella cheese, ketchup, mustard, beef patty


(COMBO french fries+cole slaw)



손님은 없었지만 메뉴가 나오기까지 시간이 꽤 걸렸어요.


수제버거니까 그런 거겠죠ㅎㅎ?





스모키살룬의 베스트 메뉴인 앰뷸런스 버거입니다!


반숙 계란+소스+베이컨+치즈+패티(비프)+해쉬브라운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아쉽게도 앰뷸런스 버거의 사진은 이렇게 두 장이 끝입니다....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어요 ㅋㅋㅋ


그나저나 앰뷸런스 버거는 많이 짜요^^; 베이컨이 완전완전 짰다는.....


음료수 없었으면 다 못 먹을 뻔했어요 하하





치지치즈 버입니다~ 양파와 풋고추 토핑+치즈 2장+모짜렐라 치즈+돼지고기 패티로 이루어져 있어요.


치지치즈는 콤보로 시켰어요. 콤보는 감자튀김과 코울슬로가 함께 나옵니다.


스모키살룬은 특이하게도 피클 반 개가 통째로 길게 나와요 ㅋㅋㅋ


맛이 강한 피클이 아니라서 수제버거의 짠 패티와 잘 어울렸어요. ^^;


감자튀김에 뿌려 먹으라고 케첩이 주사기에 담겨 나오는 것도 재밌네요.





저 아이코는 치즈가 너무 좋아요....


치시치즈버거 정말 맛있었습니다!





기름기 좔좔 흐르는 패티...





맛있겠쥬?~





감자튀김을 먹으려면 주사기에 담긴 케첩을 뿌리면 돼요 ㅋㅋㅋ


양도 넉넉해서 저는 다 뿌리지는 않았어요.






이태원 수제버거 맛집 '스모키 살룬'은 매장은 작았지만 그래서 분위기가 더 좋았어요.


앰뷸런스 버거가 많이 짰던 것만 빼면, 분위기며 맛이며 직원 서비스며 여러모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이태원맛집/ 이태원햄버거집/ 이태원수제버거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