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생활 정보

GS25 편의점 택배 보내는 법(신규할인으로 900원에 보내기)

AICO 2018. 7. 21. 16:52
반응형


얼마 전 편의점 택배를 처음 사용했다.


편의점이 열려있는 시간이면 언제나 접수할 수 있어서 편하다.


GS25 편의점에서 택배를 접수했다.


모든 GS25에서 택배접수가 가능한 것은 아니다.


https://www.cvsnet.co.kr/service/search-store/index.do


CVSnet 편의점 택배 사이트에 들어가면


택배 기기가 설치되어있는 편의점 접수처를 찾을 수 있다.




집 근처 GS25가 작아서 택배기기가 없을 거라고 단정 짓지 말자.


택배 접수 기계는 이렇게 작다.


작은 편의점도 충분히 갖추고 있을 수 있다.



테이프도 제공해준다.


하지만 테이프를 제공하지 않는 편의점도 있었다.



택배 박스는 GS25에서 살 수 있다.


나는 집에서 적당한 크기의 박스를 가져왔다.




편의점 택배 보내는 법



비회원이면 [비회원 택배접수]를,


회원이면 [회원 택배접수]를 누른다.


난 신규가입한 회원이니 [회원 택배접수]를 눌렀다.



배송지연 안내사항이 뜨면 [계속 접수]를 누른다.



회원 로그인은 핸드폰번호와 비밀번호만 있으면 된다.



로그인하니 신규가입해서 받은 1,700원 할인쿠폰이 있단다.


예약해놓았다면 [예약건 접수]를,


예약하지 않았다면 [신규 접수]를 누른다.



저울 위에 상자를 올려놓으라는 말에 따라


상자를 저울에 올려놓는다.



저울은 기기 앞편에 달려있다.



상자를 올려놓으면 무게가 측정되고,


상품을 내리셔도 된다는 말이 뜨면 내려놓는다.



350그램 이하 저중량 무게로 측정되었다.



보내는 상품 종류를 선택한다.


책을 보내는 것이니 [잡화, 서적류]를 눌렀다.



접수금지 상품 주의사항이 뜨면


내가 보내는 제품이 해당하나 확인한다.



파손면책에 동의한 후,



물품가액을 입력한다.



회원접수를 하면 보내는 사람은 자동으로 입력되어 나온다.


받는 사람의 정보를 입력한다.



동일권역에 보내는 것이라 2,600원이 나왔다.



오른쪽에 있는 [마일리지 사용]을 누르니


신규가입으로 받은 할인쿠폰 1,700원이 사용되었다.


900원으로 저렴하게 택배 보낸다.



운송장 출력을 누르면 



기기 위쪽에서 운송장이 출력되어 나온다.



왼쪽 스티커를 상품에 부착하는 것이고,


오른쪽 스티커는 카운터에 가져가서 바코드 띡 찍고 택배비만큼 계산하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