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IT 정보

윈도우 시작 시 토렌트 자동실행 해결! (토렌트 설정 바꿔도 뜨는 경우)

AICO 2018. 3. 31. 14:44
반응형




저는 토렌트 프로그램을 가끔 사용해요!


그런데 언제부턴가 컴퓨터를 키면

유토렌트가 같이 켜지더라고요





해결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방법 1


[토렌트 옵션] - 설정 [윈도우 시작 시 uTorrent 시작] 을 선택 해제








방법 2


하지만 저는 첫 번째 방법이 효과가 없어서..

두 번째 방법을 써봤어요!


고클린 설치 후 - [시작프로그램 관리] 에서





모든 시작프로그램을 삭제했어요

(자기방어기능으로 삭제가 안 된 AvastUI 제외)








방법 2로 해보니

며칠 동안은 윈도우 시작 시 토렌트가 안 켜졌지만

어느 순간부터 컴퓨터 킬 때마다 토렌트가 다시 켜지더라고요





이게 알고 보니

토렌트를 한 번이라도 사용하고 난 다음부터 재부팅 시에 뜨는 거더라고요!



여러분도 혹시 저와 같은 증상이라면

아래 방법을 따라 해보세요~^^






방법 3


윈도우 키 - 'msconfig' 적고 엔터





[시스템 구성] - 시작프로그램 [작업 관리자 열기]





[시작프로그램] - uTorrent - 사용 안 함




이렇게 하니 저는 해결 되었습니다~!


혹시 이 방법으로도 해결이 안 되었다면..

남은 방법이 한 가지 더 있습니다^^





방법 4



작업관리자 - 프로세스에서

torrent.exe 를 제거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