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뷰티 정보

[미샤] 커버력 높은 쿠션 추천!! 금설 기윤 텐션팩트 리얼 후기 (3호 건강한 빛)

AICO 2018. 6. 17. 11:47
반응형







[미샤] 미사 금설 기윤 텐션 팩트 _ 3호 건강한 빛



그동안 쓰던 쿠션파운데이션을 리필해서 알뜰하게 쓰다가 얼마 전 새로운 걸 샀어요.

미샤 금설 팩트를 구매했습니다.



미사? 미샤?...

처음엔 이게 뭔가 싶었는데 미사는 미샤의 성분라인 이름인가 봐요.

짝퉁 아니에요ㅋㅋㅋㅋ



미샤 미사 금설 기윤 텐션 팩트

주름 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SPF30, PA++) 기능성 화장품이에요.

1호 화사한 빛, 2호 은은한 빛, 3호 건강한 빛이 있어요.

저는 3호 건강한 빛을 구매했습니다.

꿀광피부를 만들어준다고 하네요.



사용기한은 2020년까지입니다.

충분하네요.



쿠션 파운데이션 케이스가 매우 예쁘죠?

이 모습에 반해서 구매했어요.

미샤 금설 기윤 팩트는 한방 성분 팩트예요.

한방 느낌이 많이 나는 케이스라 젊은 층에서는 좀 꺼리는 것 같기도 한데...

제 눈에는 예뻐 보여서 전 개의치 않습니다.



가운데에 큐빅이 박혀있는 케이스입니다.

완전 제 스타일ㅋ_ㅋ



우아한 자태..



케이스 밑면입니다.



예쁘니 사진 한 번 더 보고 가세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아직 거울에 붙은 필름도 떼지 않았어요.



미사 금설 기윤 텐션 팩트는 퍼프에 자신감이 있더라고요.

에어홀이 많고 보들보들한 원단이 윤광 피부를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실제로 발라봤을 때 광이 잘 느껴지기는 하는데 이게 퍼프 때문인지 내용물 때문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쿠션 파운데이션 새 필름을 떼는 짜릿함!

깨끗하게 사용할게.



첫 사용 시, 에센스 성분으로 묽게 발릴 수 있다고 해요.

그래서 아래 발색 샷은 몇 번 발라본 다음에 발색했습니다.



장미 문양 텐션이에요.

2중 구조의 텐션망이라는데 그게 어디에 좋은진 모르겠습니다.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맨 손등입니다.



한번 찍어보니 장미문양으로 묻어나왔어요.



비포 애프터 샷입니다.

저는 3호 건강한 빛을 사용했어요.

진짜 건강해 보이죠?;;

저는 어둡게 사용하는 걸 좋아해서 3호를 샀어요.

어두워서 사람에 따라 잘못하면 토인이 될 수도 있어요.....

 저는 미샤 텐션 팩트를 단순히 케이스가 예뻐서 샀는데....

이거 커버력 장난 아닙니다. ㅋㅋㅋㅋ

이렇게 커버력 높은 쿠션 처음 봐요.

컨실러가 필요 없어요...

커버력 높은 쿠션 파운데이션 찾으신다면 미샤 금설 기윤 텐션 팩트 추천합니다!

그리고 은은하게 광도 나요.

여름에는 쓰기 불편할 것 같네요.

하지만 저는 여름에 샀으니... 어쩔 수 없이 써야 하겠네요.

이거 바르고 파우더로 마무리하려고요.




요약 : 커버력 갑, 은은한 광, 3호는 어두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