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뷰티 정보

[어퓨] 어퓨세일 맞이! 어퓨 물광 틴트 갈팡질팡튤립 / 단풍의자존심 후기

AICO 2018. 3. 28. 04:05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어퓨 물광 틴트 후기가 제 블로그의 첫 글이 되었네요!






얼마 전 어퓨빅세일 때


 어퓨 물광 틴트를 1+1 로 할인하길래


많은 종류의 색상을 다 발라보면서!


오랜 고심 끝에 고른 두 아이예요~~



어퓨 물광 틴트 갈팡질팡튤립(CR03)과 단풍의자존심(RD06) 입니다!









케이스도 반짝반짝거리는 게 넘나리 이쁜 것..


뚜껑부분엔 WATER LIGHT TINT라고 적혀있네요!









틴트 뚜껑은 홀로그램이 아니지만


몸통은 홀로그램 케이스인가 봐요!


위에 사진 속 무지개 보이시죵~?


실제로 보면 더 예뻐요~!


저는 재밌어서 손에 쥐고 계속 돌리고 놉니다...











틴트 바닥은 이렇게 생겼어요!


사용기한도 넉넉히 남았네요 ㅎㅎ


저는 어퓨 물광 틴트 갈팡질팡튤립(CR03)과 단풍의자존심(RD06)를 샀어요~









먼저


손목 발색샷 ! 








색은 딱 저렇습니다!


갈팡질팡튤립은 분홍빛이 나고 펄이 있구요,


단풍의자존심은 단풍색이랑 굉장히 비슷해요!




향도 좋구요~ 맛도 좋아요ㅎ(?)


향은 두 제품 모두 상콤하면서 달달한 향이 나요!


맛은... 사실 무無맛이랍니다 ^^

 

쓴 틴트도 있는데 무맛이면 좋은 맛 아닌가요? 하하








아래 사진으로 펄 차이 느껴보세요!


갈팡질팡튤립은 펄이 들어갔고,


단풍의자존심은 펄이 없어요^^









부디 펄 차이를 느끼셨길...ㅠ_ㅠ


전 개인적으로 펄 들어간 립제품을 좋아해서


갈팡질팡튤립이 너무 맘에 들어요 :)














착색샷입니다!


갈팡질팡튤립(CR03)은 착색 후에 분홍빛이 돌았고


단풍의자존심(RD06)은 착색 후에 주황빛이 돌아요!





어퓨세일 때 매장에서 직접 발라보면서


일부러 분홍립 하나, 주황립(다홍립) 하나 고른 거랍니당 ^^














우선 입술 발색을 하기 전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제 입술을 공개합니다^^


기본 입술색에 따라 발색이 차이 날 수 있으니까


참고해주세용~










이정도면 오늘은 그나마 분홍빛이 조금 도는 편이네요^^....


평소엔 인중-입술-턱의 경계가 모호합니다...














 1. 어퓨 물광 틴트 갈팡질팡튤립 (CR03) 







갈팡질팡튤립 그라데이션 발색샷입니다~








이거 보세요 ㅠㅠ


넘나리 예쁘지 않나요? ㅠㅠㅠ


꼭 사세요.. 두 번 사세요....


저 요즘 이것만 바르고 다녀요ㅎㅎ...


여리여리 핑크색상 너무 예쁩니다♡









아래는 갈팡질팡튤립 풀립 발색샷이에요~








촉촉한 물광 제형이라 풀립이 제대로 되지 않네요ㅠㅠ


사진으로 물광 느껴지나요?!


실제로도 반짝반짝 광이나고


광도 꽤 오래 지속돼요~!




저는 이거 쓸 때 따로 립밤 안 바르고 쓰는데


그래도 며칠째 입술 안 트고


오히려 촉촉합니다 허허.....


정말 강추예요 ㅠㅠㅠ 




갈팡질팡튤립에는 펄도 들어있어서


반짝반짝... 정말 예쁩니다....



















 2. 어퓨 물광 틴트 단풍의자존심 (RD06





단풍의자존심 그라이데션 발색샷입니다!








예쁜 단풍색이에요!


발랐을 땐 다홍빛이 돌고


지워지고 착색된 거에는 주황빛이 돈다는 점!! 참고하세요~













아래는 단풍의자존심 풀립 발색샷 ~







어머어머..........


물광....정말 찬양합니다


저 립밤 따로 바른 거 아니구요..


어퓨 물광 틴트만 단독으로 바른 겁니다!


어퓨 물광 틴트 촉촉한 게 너무 좋아요 ㅠㅠㅠ




단풍의자존심은 색이 진한 편이라


풀립도 좀 티가 나네요!


촉촉한 제형이라 풀립도 과하지 않고 예쁘게 나와요~












총평 : 

촉촉하다

촉촉해서 립밤이 필요 없다

촉촉한 틴트치고 지속력도 꽤 좋다

향도 좋고 맛도 좋다

재구매 의사 있음!




결론 :

촉촉하고 광나는 틴트를 찾는 분이라면

어퓨 물광 틴트 꼭 사세요!







이상으로 어퓨세일 맞이! 어퓨 물광 틴트 갈팡질팡튤립(CR03) / 단풍의자존심(RD06)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꾸욱~ 눌러주세요^_^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