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할인 정보

매주 월요일 스타벅스 카페라떼 무료 사이즈업 (스타벅스 할인)

AICO 2018. 5. 1. 08:00
반응형


매주 월요일, 스타벅스에서 카페 라떼를 주문하면 사이즈 업그레이드를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4월 24일부터 6월 19일까지)


자세히 알아볼까요?


스타벅스는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2018 우유사랑라떼'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이는 K-MILK와 함께하는 국산우유소비촉진 캠페인이라는데요, K-MILK가 무엇일까요?



K-MILK란,


국산 우유의 사용을 촉진하고 낙농 산업을 보호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국내산 원유만을 사용한 우유와 유제품에 인증마크를 부여하는 제도입니다. K-MILK 인증 마크가 있으면 '국산 우유만을 사용한 신선한 제품!'이라는 것이죠.



전국의 스타벅스 매장에서는 4월 24일부터 6월 19일까지 매주 월요일마다 카페 라떼를 주문하면 한 사이즈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미군 부대 매장 제외)


그뿐만 아니라 이 이벤트로 판매되는 카페 라떼 1잔당 50원씩 기부되어 소외 계층을 돕는 데 쓰인다고 합니다. 할인해서 먹는 것뿐만 아니라 좋은 일도 할 수 있겠네요^^





카페라떼는 커피 중에서도 우유가 가장 많이 들어가는 음료이죠. 그래서 카페라떼만 이벤트가 들어가나 봐요.

어제 스타벅스에 가서 아무 생각 없이 카페라떼를 시켰는데, 사이즈 업그레이드 행사를 하고 있다고 해서 저도 그때 알았습니다ㅋㅋㅋ



카페라떼 톨사이즈 시키니까 그란데로 무료 사이즈업 받았어요 ㅎㅎ 다 먹은 사진밖에 없네요 ㅠㅠ


여러분도 월요일에 스타벅스 가면 카페라떼 꼭 시키세요~



마무리는 함께 먹은 7 레이어 가나슈 케이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