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안산중앙동 덮밥 맛집 고칸 육회덮밥 간장새우덮밥

AICO 2023. 8. 14. 11:10
반응형

 

 

 

오늘은 안산 중앙동 덮밥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아마 알 만한 분들은 이미 알고 계시는 맛집일 거예요 ㅋㅋㅋ

 

안산 중앙동 "고칸" 입니다!!

 

위치는 롯데시네마 건물 1층에 있어요.

 

 

 

 

 

 

안산 중앙동 고칸 위치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로 108

 

 

 

 

 

 

 

 

다시 보니 1층인지 2층인지 애매하네요 ㅋㅋㅋ

 

저는 지나가면서 보기만 했지 한 번도 가보지 않은 식당이었어요.

 

 

 

 

 

 

 

안산 덮밥 맛집답게

사케동/연어장동/큐브스테이크동/간장새우장동/유케동/규동 등등

다양한 일본식 덮밥이 있습니다!

 

 

 

 

 

 

 

먹방 유튜버 쯔양도 고칸 덮밥을 먹었나봐요!

 

예쁜 쯔양님 사진을 이렇게밖에 못 찍어서 죄송합니다 ㅠㅠㅠ

 

심지어 이게 여러 장 찍은 것 중에서 가장 나은 사진이에요 ㅎ..

 

 

 

 

 

 

 

고잔동 덮밥 맛집 "고칸" 내부예요!!

 

매장 규모가 크지는 않고 작은 편이에요.

 

인테리어는 아기자기합니다.

 

 

 

 

 

 

 

고칸 추천 메뉴도 알려줘요!

 

저 같이 처음 간 사람에게는 너무 유용한 정보예요 후후

 

간장새우장동, 연어장동, 불규동이 인기 탑 덮밥인가봐요!

 

 

 

 

 

 

덮밥으로는

사케동, 연어장동, 큐브스테이크덮밥,

간장새우장동, 유케동, 항정살덮밥이 있습니다!

 

규동도 종류가 꽤 다양해요.

가라아게동, 가츠동 등등

일본식 덮밥 좋아하는 저는

뭘 먹을지 고민되게 만드네요..!!


빅 사이즈 메뉴3000~5000원 정도 추가하면 됐어요.

곱빼기 필요한 대식가 분들에게 추천!!

 

 

 

 

 

카레도 있어요!

카레 저도 참 좋아하는데 ㅠㅠ

 

새우튀김, 가라아게, 고로케, 멘치카츠 등

튀김류를 곁들여서 먹는 것도 추천!!

 

 

 

 

 

 

 

역시 한국답게 일본식 덮밥을 먹어도

김치는 꼭 먹어줘야죠?ㅋㅋㅋ

 

깍두기, 단무지, 장국 등 셀프바가 있습니다!

 

참고로 윗줄에 있는 플라스틱 용기 반찬은

매장용이 아니라 배달용이래요!

 

 

 

 

 

 

맛이 없을 수 없는 장국 ㅎㅎㅎ

 

원래 연어덮밥, 사케동 시키려고 했는데

오늘따라 연어가 다 떨어졌대요 ㅠㅠ

 

그래서 육회덮밥(유케동)이랑

추천메뉴인 간장새우덮밥을 시켰어요!

 

 

 

 

 

 

유케동입니다!

 

노른자 올라가있는 거 너무 귀여워요 헤헤

 

 

 

 

 

 

 

 

이건 간장새우장동이에요!

익힌 새우 아니고 생 새우이고요,

간장에 절여진 새우예요.

 

 

 

 

 

 

 

날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도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덮밥이었어요!

 

육회비빔밥도 고소했고요

간장 새우덮밥도 짭짤해서 먹기 좋았어요.

 

참고로 저는 회, 초밥 등 생 음식을

좋아하지 않는답니다 ㅠ

 

이런 저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

 

 

 

 

 

 

고칸 육회덮밥의 다채로운 컬러감 :)

 

일식 덮밥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중앙역 맛집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