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안산 중앙동 이자카야 :: 어썸 (하이볼 맛집! 분위기 좋은 술집)

AICO 2023. 7. 6. 16:40
반응형

 

 

 

 

오늘은 안산 중앙동 하이볼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휴지오 오피스텔에 위치한 어썸이라는 곳이에요!

 

아마 안산 사람들 많이들 알 텐데

저만 처음 가 본 느낌..?ㅋㅋㅋㅋ

 

 

 

 

 

 

1층과 2층이 있고요

저는 2층에서 먹었어요!

 

전체적으로 분위기 있게 어두컴컴한 느낌이라

저는 너무 좋았답니다 흐흐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고

이자카야인 듯 북유럽풍인 듯(?)한 느낌이 났어요 ㅋㅋㅋ

 

 

 

 

 

 

 

하이볼 맛집이라고 크게 적어놓았어요!

과연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ㅎㅎㅎ

 

 

 

 

 

 

 

 

안산 중앙동 어썸 메뉴/가격

 

사케! 일본 술도 다양하게 있어요
소주, 맥주는 물론 무알콜과 위스키/하이볼도 있습니당

 

 

 

 

다양한 구이/볶음 메뉴와

꼬치 메뉴, 파스타와 나베/국물 요리도 있어요!

 

 

 

 

 

 

 

중앙동 술집 어썸은

술을 주문하면 오뎅탕이 기본 안주로 나와요!

 

 

 

 

 

 

 

산토리 가쿠 하이볼이랑

짐빔 하이볼이에요!

 

맛은 그냥 달달한 음료수 같았어요 ㅋㅋㅋ!

시원한 게 너무 맛있었습니당!!

 

오코노미야키 시켰는데 너무 오래 걸렸어요 ㅜㅜ

그래서 기본으로 나온 오뎅탕이랑 양배추만 계속 먹었네요 헤헤

 

 

 

 

 

 

 

 

안산 중앙동 어썸 오꼬노미야끼! 

제가 알던 오코노미야끼보다 다양한 재료가 올라가있었어요!

가쓰오부시도 넉넉히 올려주셨네요 ㅎㅎㅎ

 

 

 

 

 

 

 

음.. 근데 너무 두꺼워서 그런가

속이 다 안 익은 느낌 ㅋㅋㅋ...??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ㅋㅋㅋ ^_ㅠ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로 116 휴지오오피스텔 1층 112호 어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