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1 8

[수원 데이트코스]수원화성&통닭거리 '용성통닭'

수원 화성 데이트 _장안문 지금은 날이 많이 쌀쌀해졌지만, 얼마 전 날이 풀렸을 때 수원 화성에 다녀왔어요. 수원 화성은 차 타고 지나가면서 본 게 전부였네요^^;; 저는 수원 화성 장안문부터 돌기 시작했어요. 수원 화성이 은근 커서 한 바퀴 다 돌면 시간이 꽤 걸릴거예요.. 저는 다 돌진 않고요, 아마 반 바퀴 정도 돈 것 같네요. 계단도 많아서 편한 신발 신고 오셔야 됩니다^^ 수원 화성 장안문이에요! 한자에 약한 저도 장안문이라는 글자는 쉽게 읽을 수 있네요. 하하하 외국인 관광객으로 보이는 일행분들은 이곳 장안문 입구에서 인증샷을 여러 장 남기고 계시더라고요.^^ 수원 화성은 입장료를 받아요 (개인 기준) 어른 1,000원 / 군인 및 청소년 700원 / 어린이 500원(매일 09:00~18:00..

유가네 닭갈비_ 메뉴, 가격 정보 (2인세트, 모짜렐라치즈)

유가네 닭갈비는 아마 많이들 가보셨을 거예요. 워낙 유명하기에 체인점도 많죠.^^ 유가네 닭갈비 메뉴는 어떤 메뉴든 기본 이상은 하니까 믿고 먹을 수 있어요. 유가네 닭갈비 메뉴/ 유가네 닭갈비 가격 가장 기본 메뉴인 유가네 닭갈비는 1인분에 9,000원이에요. 치즈퐁닭은 중(中)짜가 23,000원, 대(大)짜가 32,000원이에요. 세트메뉴는 2인 세트, 3인 세트와 볶음밥 세트가 있습니다. 식사메뉴와 별미메뉴도 따로 파네요. 볶음밥(볶음 공기)는 2,000원이에요. 닭갈비 2인 세트 (라면사리+모짜렐라치즈+볶음공기) 저는 닭갈비 2인 세트를 시켰어요. 닭갈비 2인분과 라면사리+모짜렐라치즈+볶음공기+음료로 구성되어있어요. 주방에서 조리가 다 되어서 나왔어요.! 그래도 계속 따뜻하게 먹고 싶어서 불을 약..

다이소 가죽 풍 안경케이스 (한달 사용 후기) 가성비 최고!

얼마 전 다이소에 들렸다가 안경케이스를 사 왔어요. 다른 거 사러 갔다가 너무 싼 맛에 걍 사버렸다는..;; 오래전 안경 맞출 때 안경원에서 준 케이스를 몇 년간 계속 쓰고 있었어요. "안경집은 안경점에서 공짜로 주는데 살 이유가 있나?"라고 생각하는 분이라면 다이소 안경케이스 사세요 ㅋㅋㅋ 2,000원밖에 안 하는데 튼튼하고 알차답니다.^^ 다이소 my glasses 안경케이스예요. 무슨 무슨 색이 있었는지 기억은 나지 않네요...ㅠㅠ 저는 블랙을 샀어요. 가격은 2,000원이랍니다. 요런 디자인이에요. 제품명은 '가죽풍안경케이스'예요. 케이스 안쪽에 안경 받침대가 있어서 안경이 움직이지 않게 고정해준다네요! 다이소 제품이지만 알차죠?ㅎㅎ 이런 소소한 제품 디테일이 참 좋아요 ㅎㅎ 비닐을 벗겨봤어요. ..

아이폰 음악을 컴퓨터로 옮기기 (by 알송)

오늘은 아이폰에 옮긴 음악을 컴퓨터로 빼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얼마 전 노트북 하드가 나가서 안에 있는 정보를 다 날렸어요ㅠㅠ 초등학교 때부터 듣던 노래들도 다 날아가버렸습니다... 그래도 한가지 희망이 있다는 건 제 핸드폰에 그 노래들이 아직 남아있다는 것이에요! 그럼 지금부터 아이폰에 담긴 노래를 컴퓨터로 옮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에 있는 음악을 컴퓨터로 옮기기 아이폰에 노래를 옮기려면 아이튠즈를 이용해야 하죠. 아이폰 유저이지만 아직도 아이튠즈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ㅋㅋㅋ 아이튠즈를 이용해 음악을 컴퓨터로 옮기는 방법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더 쉬운 방법이 있어요. 바로 알송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알송에 이런 기능이 있었다니..! 알송으로 아이폰 음악을 가져올 때..

정보/IT 정보 2018.11.27

포토샵 CS2 정품 무료 설치하는 방법(어도비 공식 홈페이지)

최고의 사진 편집 프로그램이라고 불리는 포토샵! 저는 초등학교 시절부터 포토샵 방과 후 수업이 있었는데,듣질 않아서 아직까지 기본적인 수준이랍니다^^...그림판으로 하나 포토샵으로 하나 그게 그거인 수준 ㅎ? 그래도 포토샵을 유용하게 잘 쓰고 있어요! 포토샵 CS2 정품 버전 무료로 다운 이번 포스팅은 포토샵 CS2 정품 버전을 무료로 다운받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어도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받는 거니까 바이러스 걱정하지 마시고 따라오세요^^ 포토샵 버전 순서/히스토리 그 전에 어도비 포토샵 버전 순서에 대해 알아볼까요? 1.0 (1990년 2월 발매)2.03.04.05.06.07.0CSCS2CS3CS4CS5CS6CCCC 2014CC 2015CC 2015.5CC 2017CC 2018CC 2019 (20..

정보/IT 정보 2018.11.26

알레르기성 비염 약 추천 (콧물, 재채기, 잔기침)

환절기 알레르기성 비염 약 추천 _플로라딘(콧물, 재채기), 맥감&코푸담(잔기침) 환절기마다 비염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 많이 계시죠? 저도 그렇습니다.ㅠㅠ 환절기마다 콧물에, 재채기에, 잔기침에... 재채기 연속으로 8번 한 적도 있어요. ㄷㄷ 그러고 나면 몸에 열이 후끈 오르면서 아무것도 집중할 수 없게 됩니다... 이제는 겨울이 되어서 환절기 비염 증상은 멎었어요. 이번 환절기에도 저는 약 없이 버틸 수 없었답니다.ㅎ 이번에는 새로운 약을 복용해봤어요. 환절기에 제 곁을 든든히 지켜준 약 친구들... 우선 저는 알레르기성 비염 증상을 두 가지 겪어요. 1. 콧물 & 재채기 & 코와 눈 가려움 2. 잔기침 비염 때문에 콧물 흘리는 분은 많이 있어도 잔기침하는 분은 많이 없더라고요. 저도 예전에는 감기 ..

네이버페이 해피머니 상품권으로 충전하는 방법! (네이버페이 재테크)

해피머니 문화상품권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충전하는 방법! #네이버페이 재테크 네이버페이 많이 쓰시나요? 저는 쇼핑할 때 네이버페이를 많이 사용해요. 케이뱅크의 네이버페이 적립 체크카드도 사용하고 있습니다.ㅎㅎ 자주 쓰는 만큼 알뜰하게 쓰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네이버페이를 해피머니로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해피머니 상품권 구입 → 해피캐시 전환 → 네이버페이 전환 일명 네이버페이 재테크라고 불리는 이 방법!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따라와 보세요^^ STEP 1. 해피머니 상품권 구입 해피머니 상품권 100,000원권을 소셜커머스에서 90,000원~92,000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어요. 제가 구매했을 때는 가장 저렴한 게 91,200원이었어요. 네이버 쇼핑 → 검색창에 '해피..

안산 중앙동 "빈체로" 식전빵&음료&커피 무료!!

안산 중앙동 파스타&피자 추천 "파스타 e 피자" 안산 중앙동에 분위기 좋은 파스타 집이 있어요^_^ 혹시 안 가보셨다면 꼭 가보길 추천합니다! "빈체로, 파스타 e 피자"라는 파스타 집이에요. 파스타와 피자, 샐러드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중앙동 뉴코아에서 횡단보도를 한 번 건너면 나와요. 안산 중앙동 파스타 이 피자 위치 참고하세요^^ 뉴코아 옆에서 바라본 모습이에요. 입구는 정면에 있지 않고 측면에 있습니다.^^ 정면이 입구인 줄 알고 갔다가 창가에서 밥 먹던 사람들과 마주쳤던 기억이^^..... 왼쪽 측면으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문이 있어요. 좁은 골목길로 들어가는 것이 일본 느낌이 나기도 해요. 저는 저녁 시간에 갔어요. 좌석이 꽉 차있 어서 이름을 적고 잠시 대기했습니다. 웨이팅은 저희 팀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