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9 6

[Nukak] 누깍 폐타이어 지갑 구매 후기! 업사이클링 지갑^^

[Nukak] 누깍 폐타이어 지갑 구매 후기! 업사이클링 지갑 저번에 이어 업사이클링 브랜드 누깍(Nukak) 지갑 후기를 올려볼게요! 누깍 건대 커먼그라운드점에서 폐타이어로 만든 업사이클링 지갑을 샀어요^-^ ↓ Click Click ↓2018/09/28 - [Basket/Good Places] - 누깍 커먼그라운드 방문 후기! 업사이클링 브랜드 Nukak (지갑,가방 등등) 두둥! 폐타이어로 만든 업사이클링 지갑입니다! 업사이클링은 Upgrade+Recycle의 합성어로, 재활용 제품을 업그레이드시켜서 한층 예쁘게 만드는 것이에요. 타이어로 이걸 어떻게 만들었는지 그저 신기할 따름 ㄷㄷ.... 뒷면이에요. 고무줄로 이렇게 감싸서 사용하면 됩니다. 오른쪽 사진처럼 고무줄을 그냥 푸르고 다니셔도 돼요. ..

누깍 커먼그라운드 방문 후기! 업사이클링 브랜드 Nukak (지갑,가방 등등)

업사이클링 브랜드 누깍(Nukak) 건대 커먼그라운드 방문 후기! 한 달 전에 들렸던 곳인데 바빠서 이제야 글을 올립니다...... 저 아이코는 업사이클링 지갑을 찾기 위해 프라이탁에 이어 누깍에 가기로 했습니다. 건대 커먼그라운드로 갔어요. 누깍 오프라인 매장은 건대 커먼그라운드밖에 없는 것 같더라구요... 왜 한 군데밖에 없는 것인지ㅠ_ㅠ 건대 커먼그라운드는 멀리서도 한눈에 알아차릴 수 있습니다. 특유의 컨테이너 컨셉(?).. 후후 뭔가 외국 느낌이 나더라고요 ㅋㅋㅋ 많은 사람이 이곳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있었어요. 인생샷 건질 스팟인가 봐요^^ 이날은 3대3 농구 경기도 있었어요. 다시 한번 말하지만 이날은 9월1일입니다..... 그동안 바빠서 글을 못 올렸어요 ㅠ_ㅠ 중간에 관람객을 대상으로 자..

요플레 신제품 '토핑' 리얼후기! (vs비요뜨) #다크초코

요플레 신제품 '토핑TOPPING' #다크초코 저 아이코는 비요뜨를 엄청 좋아해요! 1일 1비요뜨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그런데 요즘엔 편의점에 가면 항상 비요뜨가 있던 자리에 새로운 녀석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더라고요. 요플레에서 새로 나온 토핑TOPPING 입니다. 종류는 연두색과 분홍색 두 종류 있어요. 연두색은 오트&시나몬, 분홍색은 다크초코입니다. 오늘은 다크초코 맛을 먹어볼게요. 비요뜨 먹으러 간 건데 비요뜨 없어서 토핑 산 건 안 비밀~ㅋ_ㅋ 토핑 오트&시나몬도 먹어보았는데 건강한 맛이었어요. 과연 이번 다크초코맛은 어떨지..! 구성은 비요뜨와 똑같아요. 이렇게 똑같아도 되는 건지 의심이 가지만..ㄷㄷ 빙그레 토핑 칼로리는 165kcal입니다. 3가지 종류의 수입 토핑이 들어있대요. 리얼토핑을..

프라이탁 이태원 매장 방문 후기! 지갑 보고 왔어요~^^ [FREITAG]

프라이탁FREITAG 에 대해 아시나요? 업사이클링 브랜드 중에서 가장 유명한 브랜드일 텐데요, 프라이탁에서는 버려진 천막을 이용해 가방, 지갑 등을 만듭니다. 재활용 제품을 구매하는 생활 속 작은 실천으로 환경보호에 조금이나마 보탤 수 있으니까 그래서 많은 분이 프라이탁을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하지만 아쉽게도 우리나라에는 프라이탁 매장이 많이 없더라고요. 서울에만 몰려있는 현실..... 며칠전 이태원 프라이탁 매장에 다녀왔어요. 프라이탁 이태원 밀리미터밀리그람 위치입니다. 이렇게 생긴 건물을 찾으시면 돼요. 건물은 낡고 허름해 보이지만 그게 컨셉인가봐요 ㅋㅋㅋ 1층에 있던 카페도 낡았지만 그게 오히려 더 빈티지스러워서 멋지더라고요. d라고 적혀있는 건물.. 프라이탁은 지하 3층에 있어요! 영업시간은 ..

[투쿨포스쿨] 데일리 섀도우 추천_ 아트클래스 스푸마토 #코랄코랄레

투쿨포스쿨 아이섀도우_ 아트클래스 스푸마토_ 코랄코랄레 섀도우 유목민인 저는 오늘도 새로운 섀도우를 사봅니다... 투쿨포스쿨 아이섀도우를 사봤어요. 투쿨포스쿨이 유명하긴 하지만 전 그동안 이용한 적이 없었는데요, 이번에 구매한 아이섀도우가 맘에 들면 앞으로 쭉 애용할지도..?! 제가 구매한 제품은 이 아이예요. 투쿨포스쿨의 듀얼섀도우입니다. 아이섀도우를 평소 두 개만 사용하는 저에게는 안성맞춤인데요? 예전엔 섀도우 3개를 사용했는데 귀찮더라고요 ㅋㅋㅋ 섀도우 1개만 줄이셔도 삶이 엄청 편해집니다. 화장품 미니멀리즘이랄까..? 색상을 봐볼까요? 1번부터 8번까지 있고, 6~8번은 신제품이에요. 저는 신제품 NO.8 코랄 코랄레를 샀습니다. 가격은 15,000원이에요. 하나같이 다 예쁘네요... 아래를 더 ..

지속력 높은(짱짱) 젤 아이라이너 추천!! [더샘 에코소울 파워엣지_딥브라운]

더샘 에코 소울 파워 엣지 젤 라이너_ 02 딥브라운 아이라이너 유목민은 오늘도 새로운 아이라이너를 사봅니다. 저는 평소에 펜슬타입을 선호해요. 슬림한 펜슬라이너로 그리면 쉽고 자연스럽게 그릴 수 있거든요. 하지만 이번에는 젤 아이라이너를 샀어요! 사실 젤 타입은 처음 사봐요. 젤 타입은 개봉한 이후부터 바로 굳기 시작하는데 아이라인을 자주 그리지 않는 저한테는 잘 맞지 않는 것 같았거든요. 그래도.. 후기 좋은 아이가 있어서 샀습니다! 더샘 젤 아이라이너예요. 색은 01 블랙 02 딥브라운 03 밀크브라운, 04 크랜베리 가 있습니다. 저는 딥브라운 색을 샀어요. 가격은 8,500원입니다. 더샘 젤 아이라이너예요. 에코 소울 파워 엣지 젤 라이너입니다. 더샘은 에코 소울 라인이 유명하죠? 더샘 파워 엣..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