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강 촉촉한 립밤 추천!! 바셀린 미니 립밤 후기 (로지립스&코코아버터)

바셀린 미니 립밤바셀린 립 테라피_ 로지 립스 & 바셀린 립 테라피 _ 코코아 버터 저는 입술이 자주 트는 편은 아니지만 립밤을 항상 달고 살아요. 입술이 번들거리는 느낌을 좋아하거든요 ㅋㅋㅋ 그래서 매트한 립스틱도 잘 안 바른답니다... 이런 저에게 딱 맞는 립밤은... 바셀린이에요! 이렇게 앙증맞은 바셀린 미니 립밤이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저는 예전에 바셀린을 작은 화장품 통에 덜어놓고 들고 다녔어요. 하지만 이제는 이 귀여운 바셀린 립밤을 들고 다닙니다. ㅋㅋㅋ 바셀린 큰 통하고 비교하면 미니어처 같아서 정말 귀여워요ㅜㅜ 바셀린 미니 립밤 코코아 버터를 한 개 다 쓰고, 또 사야겠다는 생각에 이번에는 로지 립스까지 같이 샀어요. 일반 바셀린은 저렴하고 촉촉해서 좋지만 특유의 향은 별로였어요. ..

삶의 질이 달라지는 무선 고데기 추천! [마르세이유 충전식 미니 고데기]

[Marceiu] 마르세이유 충전식 미니 고데기 Portable Mini Cordless Rechargeable Hair Iron 저는 비 오는 날이 싫습니다. 기껏 힘준 머리가 축 처지거든요... 무거운 고데기를 밖에 들고 다니자니 불편하고, 미니고데기는 가벼워서 좋지만 콘센트 있는 곳에서만 가능하고.. 그래서 무선 미니고데기를 구입했습니다! "마르세이유 충전식 미니 고데기"를 샀어요. 크크 이걸로 인해 삶의 질이 얼마나 좋아질지 기대됩니다! 마르세이유 고데기 케이스예요. 언뜻 보면 양산처럼 보이는 케이스..! 디자인도 세련되고 예쁘죠? 앞쪽에 찍찍이가 있어서 열었다 닫았다 할 수 있어요. 고데기 케이스 답게 안감에 단열 처리가 되어있어요. 사용 후 뜨거운 고데기를 바로 넣어도 괜찮습니다. 케이스에 열..

해피바스 신제품 클렌징오일! 내돈주고 산 후기~(솝베리모이스춰클렌징오일)

해피바스 신제품_ 솝베리 모이스춰 클렌징오일 평소 저는 해피바스 클렌징오일을 쓰는데요, 다 써서 새로 사려고 찾아봤는데 신제품이 나왔더라고요. 새로 나온 솝베리 모이스춰 라인이에요. 기존에 있던 솝베리 라인에서 더 촉촉하게 업그레이드 되었나 봐요. 왼쪽부터 순서대로, .솝베리 소프트휩 브라이트닝 클렌징폼..솝베리 소프트휩 프레쉬 클렌징폼..솝베리 모이스춰 마시멜로 버블 폼..솝베리 모이스춰 클렌징오일..솝베리 모이스춰 미셀라 클렌징 워터..솝베리 소프트휩 모이스춰 클렌징폼. 이게 새로 나온 해피바스 클렌징오일이에요. 솝베리 모이스춰 라인입니다. 내추럴 씨드 오일이 들어갔대요. 기존의 해피바스 클렌징오일은 원기둥 모양인데, 이번 솝베리 모이스춰 신제품 클렌징 오일은 옆으로 찌부된 케이스예요. 7 無첨가 클..

롯데시네마 할인 총정리! (통신사,포인트,상품권)

롯데시네마 할인 통신사 할인 T멤버십- SKT멤버십 사이트에서 예매 시 연 6회 무료/할인- T멤버십 VIP회원에 한함- 일반영화 무료 예매, 한도 소진 후 1천원 할인- 3D영화 8천원 할인(13,000원 티켓 가격 기준, 조조/청소년 제외)- 월 1회, 1매 KT멤버십- KT 멤버십 VIP 본인 무료+동반 1인 최대 3,500원 할인- 전 멤버십 본인+동반 1인 최대 3,500원 할인- KT 멤버십 앱/웹 예매 시 가능- 월 1회, 연 12회- 2D 일반 영화에 한함 LG U+멤버십- '나만의 콕-영화' 선택 회원에 한함- U+멤버십 VVIP/VIP 무료예매(온라인)- 월 1회, 연 12회- 2D 일반 영화에 한함 포인트 할인 L.POINT- 현장할인, 인터넷할인 가능- L.POINT 1,000점 이..

네이버페이 카드 5000원 지급 이벤트! (+방법&혜택)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5,000원 지급 이벤트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를 신규발급하면 5,000원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포인트는 Npay 포인트로 지급되고, 현금으로 변환은 안 돼요. 하지만 네이버페이로 구매할 때 포인트로 결제도 할 수 있고, 할인도 받을 수 있으니 일반 현금과 똑같은 역할을 합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2018년 8월 31일 이전에 케이뱅크 신규계좌 개설↓2. 케네카드(케이뱅크 x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 발급↓3. 2018년 9월 10일까지 첫 결제를 하면!↓5,000 Npay 포인트 지급!+쓸 때마다 1.2% Npay 적립은 덤~ 참고로 포인트는 바로 지급되는 게 아니라 9월 말에, 카드발급 시 등록한 네이버 아이디로 적립된다고 해요. 결..

아이폰 케이스 추천_ 하우징 케이스! (아이폰 6s 로즈골드, 매트케이스)

아이폰 6s 하우징 블랙 케이스 저는 아이폰 6s 로즈골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분위기 전환할 겸 케이스를 구매했습니다. 너무 예뻐서 후기를 남겨봐요! 인터파크에서 구매했습니다. 아래 링크 걸어둘게요. http://shopping.interpark.com/product/productInfo.do?prdNo=5285635949(상품번호 : 5285635949) 가격은 10,300원이고, 할인받으면 9,38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국민카드 할인까지 받아서 더 저렴하게 샀어요. 색상은 블랙, 레드, 미드나잇 블루 세 종류예요. 배송받자마자 찍은 사진입니다. 애플 사과 로고에 스크래치 방지 필름이 붙어있어요. 손톱으로 살살 긁어내면 됩니다. 사과 꼭지 부분에도 있는 건가 해서 계속 긁어봤는데, 거기에..

CGV 할인 - 제휴카드, 할인 체크카드 총정리

CGV 할인 제휴카드&포인트카드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2018/07/16 - [Basket/Useful Information] - CGV 할인 - 제휴카드, 포인트카드 총정리!! CJ ONE 제휴 신용카드 CJ ONE 신한카드- 전월 이용금액 20만 원 이상 시 4,000원 할인- 전월 이용금액 50만 원 이상 시 8,000원 할인- 월 1회, 연 12회* CGV강동, 군자 제외 CJ ONE 삼성카드- 전월 이용금액 20만 원 이상 카드 이용 시 할인 및 더블적립(10%)- 전월 이용금액 20만 원 이상 시 4,000원 할인- 전월 이용금액 50만 원 이상 시 8,000원 할인* CGV강동, 군자 제외 할인 체크카드(자세한 조건 및 내용은 홈페이지 참고) [KEB 하나은행] 배달의민족 꼼꼼히 체크..

[쉐딩 스틱 추천] 더샘 크림 스틱 블러셔_ 리얼 후기!

더샘 샘물 크림 스틱 블러셔_ BR01 머드 쉐이크 (쉐이딩) 더샘에서 산 크림 스틱 블러셔! 이름은 블러셔지만 쉐딩 용으로 쓸 거다. 사용 시 한 손으로 검은색 부분을 잡고 몸체를 돌리라고 나와 있다. 더샘 샘물 크림 스틱 블러셔_ BR01 머드 쉐이크 (쉐이딩) 음영 메이크업용으로 샀다. 크림 타입의 블러셔는 가루 날림이 없어서 좋다. 내가 직접 겪은 크림 블러셔와 가루 블러셔의 장단점을 말해보자면, [가루 블러셔]장점 : 브러시로 바르기 때문에 고르고 예쁘게 바를 수 있다.단점 : 모든 가루 블러셔가 그런 건 아니지만, 수정 메이크업하면 피부가 뜬다. [크림 블러셔]장점 : 수정메이크업 시 뜨지 않는다.단점 : 손으로 바르면 고르게 발리지 않는다.손의 열기 때문에 블러셔를 펴 바를 때 피부 화장이 ..

[평택역 맛집] 멕시코 음식점 '훌리오' _파히타 JMT!!!

평택역 AK플라자 '훌리오' _멕시코 요리 전문점 _파히타 & 치미창가 평택역 AK플라자 안에 위치한 멕시칸 음식점 '훌리오'에 다녀왔어요. CGV 근처에 있어서 팝콘 냄새가 진동을 했습니다.ㅋㅋㅋ 훌리오는 8층에 있어요. 매장은 작은데, 비좁게 작은 건 아니었어요. 토종 한국인 입맛인 저는 외국 음식을 잘 못 먹지만 멕시코 음식은 아주 잘 먹습니다 멕시코 요리 전문점 '훌리오JULIO' 메뉴판/ 가격판 *타코, 부리또*타코는 치킨, 비프, 포크, 쉬림프가 있고브리또도 치킨, 비프, 포크, 쉬림프, 아보카도가 있습니다. *샐러드, 구아카몰* *엔칠라다, 퀘사디아* *파히타, 몰카헤떼* *나초, 치미창가* 저는 파히타(포크), 치미창가(치킨)를 시켰어요. 파히타입니다.돼지고기로 시켰어요. 또띠야와 소스 및..

안산 중앙동 개미집 리얼 후기! (낙곱새=낙지+곱창+새우)

안산 중앙동 개미집 - 낙곱새 안산 중앙동에 위치한 개미집에 다녀왔다. 식당 이름이 개미집이다. 개미집은 부산이 원조라고 하는데, 나는 몰랐다.ㅋㅋㅋ 사실 낙곱새라는 것도 처음 들어봤다... 안산 중앙동 개미집, 낙곱새 위치 낙곱새 2인분을 시켰다. 개미집 낙곱새 가격은 1인분에 10,000원이다. 낙곱새 = 낙지 + 곱창 + 새우 기본 반찬이 이렇게 나온다. 난 미역 냉국을 안 좋아해서 손도 안 댔는데, 함께 간 지인은 굉장히 비리다고 말했다..; 안산 중앙동 개미집 매장 앞치마도 있다. 양념이 튀지 않게 꼭 착용하고 먹는 게 좋다. 안산 중앙동 개미집 가격, 메뉴 낙곱새(대창), 낙새, 낙곱, 낙지볶음, 낙삼(삼겹살), 낙삼새/곱창전골, 불낙버섯전골 등등... 전메뉴 포장 가능하다. 낙곱새 맛있게 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