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5 35

레투 캐리어 P_28인치 화이트 (유럽여행용 캐리어)

레투 캐리어 P _28인치 화이트 (+안전지퍼) 주문한 캐리어가 도착했습니다.retoo 캐리어 P를 주문했어요. 화이트 색상이에요.골드하고 화이트 중 고민하다가 흰색을 골랐습니다. 깔끔하니 예쁘죠?때 타는 건 각오해야죠 뭐 전체적인 모습입니다.캐리어 앞면은 포켓이에요.앞으로 열리기 때문에 물건 수납이 가능해요. 앞면 포켓을 열어봤어요.여러 칸으로 나눠어있습니다.자주 꺼내는 물건을 넣어놓으면 좋겠네요. 저는 이 앞면 포켓이 케리어 내부하고 연결되어있는 줄 알았어요.실제로 앞면 포켓 아래쪽에 찍찍이가 하나 있습니다.찍찍이를 떼어보면 지퍼가 있어요.이 지퍼가 가방 내부와 연결되는 지퍼인가보다 해서 열어봤는데 그게 아니더라고요.그냥 막혀있습니다.알고 보니 그건 as지퍼래요.사용하지 않는 지퍼입니다^^ 가방 내부..

[바이올린 관리] 바이올린 활털이 끊어졌을 때

바이올린 줄 끊어졌을 때/바이올린 줄 관리 방법/바이올린 줄 교체바이올린 활 관리 방법/바이올린 활 교체 바이올린 연주를 하다가 이렇게 활털이 몇 가닥 끊어졌으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1. 활을 새로 산다. 2. 끊어진 활털을 손으로 뽑는다. 3. 끊어진 활털을 자른다. 정답은 3. 끊어진 활털을 자른다! 1. 활을 새로 산다 (X) 활털은 소모품입니다.연주하다 보면 활털이 끊어지기도 하는데요, 그냥 잘라내면 돼요! 활털이 몇 가닥 끊어졌다고 활을 새로 살 필요는 없습니다.활털이 많이 끊어져서 활털의 숱이 너무 적어진 경우가 아닌 이상 활을 갈아줄 필요는 없어요. 2. 끊어진 활털을 뽑는다 (X) 활털이 끊어지면 끊어진 것만 똑 뜯어내면 된다는 분도 있는데요,그렇게 하다가 잘못하면 나머지 가닥들도 우수..

취미/바이올린 2018.05.30

맥시칸 닭강정 시키려다 멕시칸 닭강정 시킨 후기 (&홍대 메가커피)

저는 먹고 싶은 게 있으면 며칠 이내로 꼭 먹습니다. 최근에 맥시칸 닭강정이 그렇게 유명하다는 말을 듣고며칠 내내 맥시칸 닭강정 생각이 났어요. 양도 많고 맛도 있고 하림 닭고기를 사용한다는 맥시칸 닭강정! 주말에 한강공원에 놀러 가서맥시칸 닭강정을 먹으려고 했어요. 인터넷으로 검색해봤는데 메뉴판에는 닭강정이 따로 없더라고요?히든메뉴인가 싶어서 그냥 전화해서 시켰습니다.닭강정 한 마리 달라고 말하니까 아주머니도 알겠다고 했는데...... 알고보니 저 잘못시킨 거였어요 ㅋㅋㅋㅋ 'ㅐ' 맥시칸하고 'ㅔ' 멕시칸이 다른 곳이었을 줄이야 ㅋㅋㅋㅋ ㅠㅠㅠ 맥시칸에 전화했어야 했는데 멕시칸에 전화했어요. 여러분은 저처럼 실수하지 마세요... 이제부터는 맥시칸 닭강정멕시칸 순살 양념치킨 한 마리 후기입니다... 우울..

비비빅 인절미 리얼 후기! 비비빅은 항상 옳다

시중에 아무리 다양한 아이스크림이 나와도꾸준히 먹는 비비빅. 비비빅이 신제품으로 나왔다고 해서먹어봤습니다. 인절미 비비빅이에요. 비비빅 더 프라임 인절미 인절미 정말 귀엽게 생겼어요.동글동글... 사이즈를 봐볼까요?포장지하고 비슷하네요.좋습니다. 비비빅하고 생긴 건 똑같죠?누가 봐도 비비빅 동생이네요. 한 입 먹어봤어요.인절미는 어디 있지? 한 입 더 먹어보니 인절미가 나옵니다.비비빅 인절미라면서 인절미가 몇 개 없는 건 아닐까 했는데조그마한 인절미가 꽤 많이 들어있어요. 깨물어 먹다가 인절미만 저렇게 쏙 빠졌어요.인절미 사이즈가 딱 저거만 합니다ㅋㅋ 인절미도 쫀득쫀득한 게 맛있었어요. 빙그레 비비빅 더 프라임 인절미는"미숫가루 맛 + 인절미"라고 보면 돼요.콩가루가 첨가돼서 그런지 미숫가루 맛이 나더라..

야구공 하나로 허벅지,종아리 얇아지는 법(루나 다이어트)

사진 출처 : 뉴스엔미디어 가수 루나 씨의 데뷔 초 사진과 최근 사진입니다.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비교해보니 예전의 통통한 허벅지가 많이 사라졌죠? 루나 씨는 겟잇뷰티에 나와서 하체 비만 탈출 비법을 공개했습니다.이 방송 나온 지가 벌써 2년이 넘었습니다.저 방송 보고 한번 해봐야지 하다가...2년이 지난 지금까지 안 하고 있었어요.이제 꾸준히 해보려고 합니다ㅋㅋㅋ 루나 야구공 다이어트!사진을 보며 허벅지 살 빼는 법을 알아볼게요. 루나 씨는 살을 많이 빼서 성형했다는 둥 허벅지 주사를 맞았다는 둥 루머가 많이 생겼다고 해요. 성형한 효과를 내는 루나의 허벅지 얇아지는 법!저 작은 상자 안에 있습니다. Hint 1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이며 Hint 2 언제 어디서든 사용 가능해요 살 빼는 비법은 바로바로 ..

돌바나나 경품이벤트 당첨! 배송 완료!! (요나나스 클래식)

홈플러스에서 바나나를 사는데 돌바나나 경품이벤트 쿠폰이 있어서 한 장 들고 왔다.동전으로 쿠폰을 긁고 적혀있는 사이트에 들어가서 쿠폰 번호를 입력했는데... 띠용요나나스 클래식에 당첨됐다.이게 뭐지?검색해보니까 과일 아이스크림 메이커다. 이벤트 경품은 두 개가 있다.'Dole 요나나스 엘리트'와 'Dole 요나나스 클래식'요나나스 엘리트는 49,000원이고 요나나스 클래식은 29,000원이다. 경품은 3주 이내에 발송된다고 한다.사실 이때까지만 해도 진짜 배송이 오는 건지, 사기 치는 거 아닌가 싶어 별로 기대하지 않았다.당첨된 게 5월 3일이었는데, 5월 25일에 배송 왔다.확인해보니 발송은 24일에 됐다.이벤트 당첨 후 정확히 3주 지났을 때 발송했다.약속은 칼같이 지키는 돌바나나 ㄷㄷ 두둥! 후르츠..

허리,발목 아플때 좋은운동법(안산 이찬수정형외과)

맘먹고 운동을 하려 했다.아침에 일어나 근처 공원에서 빨리 걷기와 조깅을 했다. 이틀 했나?그만뒀다. 작심삼일이 아니라... 발목이 아파서 그만둔 것이다.운동 하루하고 그날 바로 발목이 아팠다.그래도 하루 더 해봤다.역시나 발목이 더 아파졌다. 평소 나는 달리기만 하면 발목이 아프다.달리자마자 바로 아픈 건 아니고 그날 밤부터 아프기 시작한다.심지어 빨리 걷기만 해도 발목이 아프다.아픈 발목은 2~3일이 지나서야 괜찮아진다. 고등학생 때 급식 먹으러 뛰어가다가 넘어지는 바람에무릎을 꿇은 상태로 계단을 미끄러져 내려간 적이 있었다.다행히 계단 손잡이를 잡고 미끄러져서 무릎은 아작나지 않았고 조금 까지기만 했다.대신 발목을 다쳤다.당시엔 멍청한 상황 때문에 친구랑 웃고 있었지만 사실 엄청 아팠다.걷기도 힘들..

대전 분위기좋은 레스토랑추천[봉명가든]&루프탑 사진!!

대전 봉명가든에 다녀왔습니다. 대전 유성구 봉명동 매드블럭 6층~옥상 루프탑에 위치해 있어요. 봉명가든 운영시간매일 11:00~24:00(브레이크타임 없음!) 봉명가든 전화번호042-384-7700 저는 평일 2시쯤에 갔습니다.사람들이 식사를 마치고 다 빠지는 시간이었어요.봉명가든은 브레이크타임도 없으니 아무 때나 가도 되겠네요.주말이나 평일 바쁜 시간에는 예약을 해야 한다고 요. 단체석도 완비되어있습니다.단체로 온 손님들이 많았어요.평일 점심이라 그런지 아주머니들 모임이 많네요. 봉명부엌이라고 적힌 거 보이시죠?매드블럭 6층에는 '봉명부엌, 봉명빵, 봉명카페'가 있습니다.한 층에 레스토랑, 베이커리, 카페가 같이 있어요. 벽을 잘 보면 달 앞에 서 있는 듯한 사람 형상이 있습니다.빔으로 쏘고 있더라고요..

정말정말 순한 선크림 추천!! 시드물 민중기 무기자차 선크림 리얼 후기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은 선크림도 쉽게 못 바르죠.그런 분들은 선크림을 바르면 눈이 화끈거린다고 합니다. 제 지인 중에 피부가 워낙 예민해서 선크림을 못 바르는 사람이 있어요.선크림을 바르면 눈이 화끈거리고 온몸에 피로감이 쌓인다고 해요.선크림은 1년 365일 바르는 게 좋지만 민감한 피부 때문에 바르지도 못하고,매해 여름마다 까무잡잡해지는 게 안쓰러워서 순하디순한 선크림을 선물해줬습니다. 시드물 민중기 무기자차 선크림입니다! 시드물은 친환경 성분 화장품, 순한 화장품, 동물실험을 일체 안 하는 화장품으로 유명하죠.아는 사람만 아는 브랜드입니다. 저는 기초는 물론 클렌징도 시드물 화장품을 이용하고 있어요.마음에 쏙 들어서 몇 년째 이용하는 브랜드입니다^^ SIDMOOL 민중기 무기자차 선크림 SPF 40 ..

더샘 에코소울 톤업 씨씨크림 추천! (03 투명광 안색)

오늘은 더샘 씨씨크림을 포스팅해볼게요. 그 전에, 비비크림과 씨씨크림의 차이를 알아보겠습니다. BB크림 : 커버력 높음, 비비크림 특유의 색CC크림 : 커버력 낮음, 자연스러운 톤 보정, 촉촉함 이 정도가 비비와 씨씨의 대표적인 차이점입니다.물론 제품마다 커버력은 물론 보습감도 다 다르니 참고만 해주세요^^ 오늘 볼 제품인 더샘 에코 소울 톤업 씨씨 입니다. 저는 03 투명광 안색을 샀어요. 이 제품입니다. the saem ECO SOUL Tone Up CCSPF30 PA++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지만, 저는 항상 선크림을 따로 바른 후 씨씨크림을 바릅니다ㅋㅋ - 자연스러운 맑은 피부표현을 위한 톤업 베이스- 생기있는 수분케어를 위한 촉촉 베이스 톤업은 물론 촉촉함도 있다네요.정말 그럴까요? 아래에 자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