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 경기도 봄꽃축제 총 정리

오늘은 2018년도 경기도 봄꽃축제를 알아볼게요^^ ↓↓ 2018 경기도 벚꽃축제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2018/04/01 - [잡바 (= 잡동사니 바구니)/생활] - 2018 경기도 벚꽃축제 총 정리 2018 경기도 봄꽃축제 1. 고양국제꽃박람회 기간 : 2018.04.27~2018.05.13올해 12회를 맞는 고양국제꽃박람회는 대한민국을대표하는 국제적인 화훼 박람회로 성장하고 있습니다.올해 이곳에서는 ‘세상을 바꿀 새로운 꽃 세상‘이라는 주제로36개국 320여 개의 화훼 관련 기관, 단체, 업체가 참가하여세계 화훼의 최신 트렌드를 볼 수 있어요. 또한 쉽게 볼 수 없는 희귀 식물 전시, 화훼 조형 예술로 꾸며지는실내 정원, 다채로운 야외 테마 정원, 화훼 문화 체험 프로그램,풍성한 공..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에 등록하기! 구글 웹마스터 등록

티스토리에 글을 올리면다음에서는 자동으로 검색이 되지만구글과 네이버에서는 자동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구글과 네이버에서도 티스토리 글이 검색되게 하려면웹마스터에 등록을 해야 해요. 오늘은 구글에 티스토리 글을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웹마스터 사이트에 들어가 주세요https://www.google.com/webmasters/#?modal_active=none [SEARCH CONSOLE] 버튼을 클릭합니다 'Search Console 시작하기'라는 페이지가 나오면오른쪽 위의 로그인을 눌러주세요 Google 로그인을 합니다 로그인을 하면 웹사이트 주소를 입력하는 화면이 떠요 빨간 네모 칸 안에 자신의 티스토리 주소를 입력하고 [속성 추가]를 눌러주세요http://aico.tistory.com..

정보/IT 정보 2018.03.31

윈도우 시작 시 토렌트 자동실행 해결! (토렌트 설정 바꿔도 뜨는 경우)

저는 토렌트 프로그램을 가끔 사용해요! 그런데 언제부턴가 컴퓨터를 키면 유토렌트가 같이 켜지더라고요 해결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방법 1 [토렌트 옵션] - 설정 [윈도우 시작 시 uTorrent 시작] 을 선택 해제 방법 2 하지만 저는 첫 번째 방법이 효과가 없어서.. 두 번째 방법을 써봤어요! 고클린 설치 후 - [시작프로그램 관리] 에서 모든 시작프로그램을 삭제했어요 (자기방어기능으로 삭제가 안 된 AvastUI 제외) 방법 2로 해보니 며칠 동안은 윈도우 시작 시 토렌트가 안 켜졌지만 어느 순간부터 컴퓨터 킬 때마다 토렌트가 다시 켜지더라고요 이게 알고 보니 토렌트를 한 번이라도 사용하고 난 다음부터 재부팅 시에 뜨는 거더라고요! 여러분도 혹시 저와 같은 증상이라면 아래 방법을 따라 해보세요~..

정보/IT 정보 2018.03.31

바탕화면에 Removable Storage Device 폴더가 갑자기 생겼을 때 해결방법!

어느 날 바탕화면을 보니Removable Storage Device 폴더가갑자기 생겼더라고요! 바이러스인가...하는 생각도 들고..이 폴더 안에는 아무것도 없고 삭제도 안 돼요.관리자 권한으로 삭제도 안 되고요... 원인? Removable Storage Device 폴더는USB, USB 케이블 등을 꽂을 때, 또는 마우스나 키보드를 재연결 했을 때생기는 폴더라는 말이 있는데요..정확환 원인은 모릅니다..! 그러나 해결방법은 간단해요^^ 해결방법 바탕화면 > 마우스 우클릭 > 새로고침 바탕화면에 Removable Storage Device 폴더가 갑자기 생겼다고당황하지 말고 이 방법을 따라 해보세요~

정보/IT 정보 2018.03.31

아이폰 캘린더 어플 '위젯칼' 후기! 월 달력 위젯 가능해요

오늘은 아이폰 캘린더 어플 위젯칼 을 포스팅해볼게요^^ 위잿칼은 앱스토어에서 5점 만점에 4점을 받고있는 캘린더 App입니다 앱스토어에 있는 위젯칼 어플 설명입니다! 실제 화면은 아래와 같아요 달력에서 6월 5일을 한 번 터치 해 보았습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떠요 1번 아이콘을 누르면 '새로운 이벤트'를 추가할 수 있고 2번 아이콘을 누르면 '미리알림 편집' 기능, 3번 아이콘을 누르면 '이모지'를 넣을 수 있습니다 오른쪽 위의 + 버튼을 눌러도 똑같은 옵션이 떠요 이모지 종류는 그냥 아이폰 기본 이모티콘이에요 'R'에는 최근에 사용한 이모지가 뜹니다 ☆과 LOVE는 위젯칼 유료버전을 사야지 쓸 수 있어요 아래는 어플 화면과 위젯으로 띄어놨을때의 화면입니다! 위젯칼의 장점은 월 달력을 위젯으로 띄울 수..

정보/IT 정보 2018.03.30

벚꽃축제 봄꽃축제 ! 2018 전국 벚꽃축제 총정리~

미세먼지도 조금 사그라들고봄이 완연해지고 있는데 꽃놀이 계획하셨나요? 아직 안 했다면전국 벚꽃축제 총정리 보고 참고하세요^^ 2018 전국 벚꽃축제 1. 이월드 별빛벚꽃축제대구 달서구 (2018.03.24~2018.04.08) 이월드 별빛벚꽃축제는 전국 유일의 야간벚꽃축제입니다!올해로 7회를 맞이하는데요, 벚꽃과 별빛축제가 결합하여낮뿐만 아니라 밤에도 아름답다는 것이 특징이에요.특히 이월드 벚꽃들은 야간에 조명을 받으며 몽환적인 분위기를자아내는 것이 일품이랍니다. 83타워의 빨간 이층버스, 이월드의 우산길과 회전목마를메인으로 한 벚꽃 8경의 메인 포토존과 핑크 퍼레이드 & 야간 DJ파티까지!여기에 버스킹까지 더해져 낮부터 밤까지 다양한 행사가 진행됩니다.또한 푸드트럭과 프리마켓이 열리는 핑크프리마켓으로한..

벚꽃축제 봄꽃축제 가기 전! 2018 벚꽃 개화 시기 확인하고 가세요~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데이트하기 참 좋은 날씨예요 봄이 좋은 이유 중 하나는 꽃이 아닌가 싶은데요!남쪽에는 벌써 벚꽃이 피었다고 하네요 올해 벚꽃 개화시기는 평년보다 1~4일 정도 빠르다고 합니다.대부분 지역에서 평년보다 1~3일 정도 일찍 벚꽃이 피며,남부 일부 지역에서는 평년보다 4일 빠른 시기에 벚꽃이 개화한다고 해요! 작년과 비교했을 때남부지방은 작년보다는 1~2일 빨리,중부지방은 작년과 비슷한 시기에 벚꽃이 핍니다^^ 2018 벚꽃 개화시기 출처 : 웨더아이 2018년 벚꽃 개화시기 참고하세요~ 인천 4.10춘천 4.9서울 4.7강릉 4.4청주 4.4대전 4.2전주 4.1광주 4.1여수 3.30대구 3.28포항 3.28부산 3.27서귀포 3.24 잠깐!벚꽃이 개화했..

스타벅스 할인 카드(전체 제휴카드)! 스타벅스 커피 저렴하게 먹어요~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스타벅스 할인 카드(베스트 제휴카드)와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 Click Click ↓ 2018/03/29 - [잡바 (= 잡동사니 바구니)/생활] - 스타벅스 할인 카드(베스트 제휴카드) 및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이번엔 스타벅스 할인 카드(전체 제휴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베스트 제휴카드보다 종류가 훨씬 많으니 참고하세요 :) 전체 제휴카드 1. THE 1 BY SAMSUNG CARD 스타벅스 2,000원 할인 전월 30만 원 이상 이용 시 1만 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결제일 할인(청구할인) 월 2회 / 연 12회 2. 삼성카드 & YOUNG 스타벅스 5% 할인 전월 30만 원 이상 이용 시 월 최대 4,000원 월 1회 / 연 1..

입생로랑 틴트 9호 레드립 후기! 베르니 아 레브르 09 루쥬 라끄

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입생로랑 틴트 9호 입니다! 베르니 아 레브르 클래식 틴트 09 루쥬 라끄 네모반듯한 케이스예요^^ ♥ 입생로랑 틴트는 어플리케이터가 이렇게 꺾여있어서 바를 때 입에 촥촥 감겨요 손목 발색 샷입니다~ 새빨간 색이에요 착색된 후 색상도 립 색상과 유사해요 입술 발색 샷을 보기 전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저의 생입술을 보여드릴게요 기본 입술 색에 따라 발색이 차이 나니까 참고하세요^^ 입생로랑 틴트 9호를 연하게 바른 사진이에요~ 촉촉한 제형이에요 이번엔 진하게 바른 사진입니다! 사진상으로는 다홍빛이 조금 있는 것 같은데... 실제로 보면 다홍빛은 없고 그냥 예쁜 빨간 색이에요~ 입생로랑 틴트 고민하시는 분들 제 포스팅 보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 :)

27일부터 초미세먼지 예보 기준 강화

며칠 전인 3월 27일부터 초미세먼지(PM2.5) 예보기준이 강화된 거 알고 계셨나요? 이전에는 좋음(0~15) / 보통(16~50) / 나쁜(51~100) / 매우 나쁨(101 이상) 이었던 기준이개정 후 좋음(0~15) / 보통(16~35) / 나쁜(36~75) / 매우 나쁨(76 이상) 으로 바뀌었습니다. (단위 ㎍/㎡) 이는 선진국 수준으로 강화된 겁니다. 모르고 계셨다면 “전보다 미세먼지가 안 좋은 날이 많네..”라고 생각하겠지만, 그런 건 아닙니다~ 그 전까지는 미세먼지 농도가 보통 수준이었던 것도 새 기준에 적용되면서 나쁨이 돼서 그런 것입니다.즉, 그동안 많은 날이 실제로는 미세먼지 '나쁨' 수준이었다는 뜻이죠... 지난해 초미세먼지가 나쁨 수준이었던 날은 20일이었는데, 변경된 기준을 적..

취미/뉴스 2018.03.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