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순위 정보

30대 남자 구두 브랜드 추천 순위 TOP 5

AICO 2023. 3. 22. 13:20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오늘은 30대 남자 구두 브랜드 추천 순위 TOP 5위를 조사해보았어요.

직장인 남성 분들이나, 30대 남자친구 생일선물 등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TOP 5. 로크

 

로크 771B 남성 플레인 토 더비 슈즈 C2 (사진 출처: 롯데온)

 

 

 

30대 남자 구두 브랜드 추천 순위 TOP 5위는 로크(Loake)입니다.

 

로크(Loake)는 1880년에 설립된 영국의 구두 브랜드입니다.

로크 구두로는 로크 771B 남성 플레인 토 더비 슈즈 C2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이 구두는 더비 슈즈로 제작되었으며, 발 볼이 넓어서 옥스퍼드화가 불편하신 분들이라면 좀 더 오픈형인 더비 구두를 한번 신어보시길 바라요.

앞 코가 너무 얇게 나오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캐주얼하게 둥글지도 않아서 비즈니스캐주얼 느낌이 나는 구두랍니다.

발이 통통하거나 발 볼이 크거나 하는 분들이라면 로크 더비슈즈를 추천드려요!

 

 

 

 

 

 

 

 

 

 

TOP 4. 탠디

 

탠디 정장화 H17008 C-058M (사진 출처: 더현대닷컴)

 

 

 

30대 남자 구두 브랜드 추천 순위 TOP 4위는 탠디(TANDY)입니다.

 

탠디는 한국의 구두 브랜드로, 구두 외에도 단화/스니커즈도 판매하며 핸드백, 지갑 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남자 30대 구두로는 탠디 정장화 H17008 C-058M를 추천드려요!

탠디 구두는 가성비 구두 브랜드로도 유명한데요, 이 제품도 10만 원이 안되는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슬림하게 빠진 앞코라서 기본 정장 구두로 너무 좋은 모델이며, 착화감도 좋아서 오래 신어도 편합니다!

깔끔한 디자인이라서 데일리로 신기도 좋은 남성 기본 구두예요.

 

 

 

 

 

 

 

 

 

 

TOP 3. 락포트

 

락포트 모던 프렙 페니 V80547 (사진 출처: G마켓)

 

 

 

30대 남자 구두 브랜드 추천 순위 TOP 3위는 락포트(Rockport)입니다.

 

락포트는 미국의 구두 브랜드로 락포트 구두는 장시간 신어도 발이 엄청 편하기로 유명해요!

락포트 모던 프렙 페니 V80547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의 페니로퍼입니다.

30대 남성 가성비 구두로도 추천드리고요, 20~30대 남성 직장인 분들에게 너무 좋은 출근용 구두예요.

락포트는 한 번 신기 시작하면 너무 편해서 락포트 신발만 계속 신는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팬층이 두꺼운 브랜드예요.

결혼식이나 격식을 차려야하는 곳에 맞춰 입고 가기 좋은 심플한 정장 구두로 추천합니다.

 

 

 

 

 

 

 

 

 

 

TOP 2. 헤리티지리갈

 

헤리티지리갈 페니로퍼 HERSLG7004C3 (사진 출처: 쿠팡)

 

 

 

30대 남자 구두 브랜드 추천 순위 TOP 2위는 금강제화의 헤리티지 리갈입니다.

 

금강제화 구두는 국내 제화업체 중에서도 유명한 브랜드인데요, 금강 구두 안에도 여러 브랜드의 구두가 있습니다.

30대 남성 직장인이라면 금강제화의 리갈이나 헤리티지리갈 구두를 추천드려요!

리갈은 가성비 클래식 남성 구두 브랜드라고 생각하시면 되며, 헤리티지리갈 구두는 최고급 수제화 라인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리갈보다는 헤리티지리갈 구두가 가격대가 좀 더 나가는 편이에요!

금강제화 헤리티지리갈 페니로퍼 HERSLG7004C3는 최고급 이태리 송아지 가죽으로 만든 고급 수제구두로, 굿이어웰트(Goodyear welted) 제법으로 만들어진 최상급 수제화입니다.

착화감도 매우 편하고 디테일과 마감이 세심하게 처리되었기 때문에 많은 남성 분들이 만족하시는 구두 브랜드예요!

 

 

 

 

 

 

 

 

 

 

 

TOP 1. 버윅

 

버윅 옥스퍼드 5341 4406 (사진 출처: 버윅코리아)

 

 

 

30대 남자 구두 브랜드 추천 순위 TOP 1위는 버윅(Berwick)입니다.

 

버윅 구두는 스페인 수제 구두 브랜드로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는 구두 브랜드입니다.

버윅 옥스퍼드 5341 4406는 발이 편하면서 캐쥬얼과 정장 스타일 모두 잘 어울리는 남성 구두입니다.

30대 남자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리는 기본 구두예요.

버윅 구두는 실제 착용해보신 분들 사이에서 발이 엄청 편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남자 구두 브랜드로 매우 유명하답니다.

위 구두의 경우 가격은 30만원대에 해당하고요, 30대 남자 직장인 남자친구에게 선물하기에도 좋은 구두예요.

 


 

위 30대 남성 구두 브랜드 TOP 5에

들지 않은 브랜드 중에서는 소다, 에코 등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요^_^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나 댓글 부탁딉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