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순위 정보

PX 화장품 추천 순위 BEST 5 (군대 px화장품 인기 목록)

AICO 2023. 1. 18. 13:30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오늘은 군대 PX에서 꼭 사야할 화장품 추천 순위 BEST 5위를 알아보려고 해요.

군마트, 군대 편의점이라고 불리는 PX는 부가가치세도 면세되고 인건비나 임대료 등이 없기 때문에 화장품을 매우 싸게 구할 수 있어요!

만약 군대 간 아들이 있다면 휴가 나올 때마다 PX에서 화장품 잔뜩 사들고 오라고 하고, 주변 분에게 선물해주시면 좋아요!

 

 


 

 

BEST 5. 셀퓨전씨

 

셀퓨전씨 카밍 다운 크림 50ml (사진 출처: 롯데온)

 

 

군대 PX 화장품 추천 순위 BEST 5위는 셀퓨전씨 카밍 다운 크림 50ml입니다.

셀퓨전씨 홈페이지에서는 정가 36,000원이며 현재 할인가 16,900원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PX에서는 5,000원도 안 되는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고 해요.

셀퓨전씨 카밍 다운 크림은 피부 진정 크림으로 너무 유명한 제품이에요.

피부가 예민하고 민감한 분이라면 진정크림을 꾸준히 발라주셔서 울긋불긋한 피부를 가라앉혀주시면 좋아요.

셀퓨전씨 카밍 다운 크림은 특히 모든 피부 타입이 바르기 좋은 크림이에요.

순한 성분 때문에 민감성 피부인 분들도 좋고요, 건성인 분들은 듬뿍 발라주시면 되고, 무겁지 않게 발리기 때문에 지성 피부인 분들도 부담 없이 바르기에 좋아요.

주변에서 피부가 민감하고 홍조 등 피부 열감이 있다거나, 피부과 시술을 받은 분들이 계시면 군대 PX에서 셀퓨전씨 카밍 다운 크림 구매해서 선물로 주면 너무 좋아할 거예요.

 

 

 

 

 

 

 

 

 

 

BEST 4. 참존

 

참존 마유크림 70ml (사진 출처: 히트셀러)

 

 

군대 PX 화장품 인기 순위 BEST 4위는 참존 마유크림 엑스트라 골든 컴플렉스 70ml입니다.

참존 마유크림은 정가 6만 원대이며, PX에서는 7,000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해요!

캐나다산 마유가 함유되어 있고요, 마유는 인체의 보습인자와 유사하기 때문에 흡수가 잘 되어서 보습력이 매우 우수해요.

참존 마유크림에는 골든씰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 건강을 유지시켜주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해요.

마유크림은 기름지다는 평이 많기 때문에 극건성인 분들이 많이들 사용하는 크림인데요, 참존 마유크림의 경우 너무 끈적이지도 않고 피부 위에서 기름지게 겉도는 느낌이 없어서 더욱 추천드리는 제품이에요.

용량도 많기 때문에 얼굴을 비롯한 목에도 듬뿍 발라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PX 편의점 갈 일 있으면 참존 마유크림 화장품은 꼭 사주셔야할 쇼핑 목록이에요!

 

 

 

 

 

 

 

 

 

 

BEST 3. 듀이트리

 

듀이트리 달팽이크림 (사진 출처: 듀이트리)

 

 

군대 PX 화장품 순위 BEST 3위는 듀이트리 울트라 너리싱 스네일 크림입니다.

듀이트리 달팽이크림은 PX에서 1개당 1만 원대의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고 해요.

스네일 라인은 보통 가격이 상당히 나가는데 만 원대로 구할 수 있다면 완전 땡잡은 것 같네요!

듀이트리 스네일크림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2,000mg 함유되어 있다고 하고요, 20여 가지의 주의 성분도 없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성분 좋은 달팽이 크림이에요.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주면서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기 때문에 건성은 물론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인 수부지인 분들에게도 추천드려요.

듀이트리 울트라 너리싱 달팽이 크림을 바르고 나서 쫀쫀하고 촉촉한 피부가 됐다는 분들이 많고요, 데일리로 꾸준히 발라주시면 피부의 잔주름에도 너무 좋아요.

 

 

 

 

 

 

 

 

 

 

BEST 2. 메디힐

 

메디힐 캘러스 멀티 골드 리프팅 크림 50ml (사진 출처: 옥션)

 

 

군대 피엑스 화장품 추천 순위 BEST 2위는 메디힐 캘러스 멀티 골드 리프팅 크림 50ml입니다.

메디힐 캘러스 골드 리프팅 크림 정가는 몇십만 원 한다고 하는데요, px에서는 2만 원 안팎으로 살 수 있다고 해요!

정가가 왜 이렇게 비싸냐고 물으신다면.. 아마 골드 성분, 금가루가 들어있기 때문 아닐까 하네요.

메디힐 캘러스 멀티 골드 리프팅 크림은 탄력과 주름에 좋은 크림이에요.

5-캘러스와 7-펩타이드 성분이 들어가 있어서 피부의 윤기와 생기를 업시켜줘요.

금가루도 들어가 있는 고급 크림이라서 군대 PX 화장품 선물 추천으로도 너무 좋아요!

부드러운 발림성이며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고요, 얼굴에 바르기에도 좋고 목주름 예방용으로 목에 함께 발라주시면 더 좋아요.

자기 전 촉촉하게 바르고 자면 다음 날까지 피부 수분이 잘 유지되고 화장도 잘 먹는다고 하네요.

엄마 크림 선물 추천으로도 좋고요, 워낙 유명한 제품이어서 지인들 선물 추천용으로도 좋아요.

 

 

 

 

 

 

 

 

 

 

 

BEST 1. 닥터지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50ml (사진 출처: 11번가)

 

 

군대 PX 화장품 판매 순위 BEST 1위는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50ml입니다.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은 군대 px에서 꼭 사야할 화장품 1위입니다!

px에서 판매하는 가격은 7~8천원 정도라고 하니 가성비 갑 달팽이크림인 것 같아요.

블랙 스네일 함량 20%의 고성능 탄력 크림으로 속건조를 확실히 잡아주기 때문에 건성 피부인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리고 싶어요.

px에서 구입하면 저렴하게 살 수 있어서 가격 걱정 없이 듬뿍듬뿍 바르기에도 좋아요!

촉촉함도 오래 유지되기 때문에 나이가 들어감에따라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줘요.

30~40대 여성 분들은 물론 50대 이상의 여자들도 바르기 좋은 달팽이 크림이에요.

발림성도 좋고 많이 끈적이지도 않아서 데일리로 쓰기 좋고요, 향도 은은해서 좋습니다.

군대 다니는 아들이 있다면 px에서 요 제품 잔뜩 사와달라고 부탁해서 지인들에게 나누어주어도 좋아요~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나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