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송탄 햄버거 맛집 '미스진햄버거' _스테이크버거, 불고기치즈버거

AICO 2018. 12. 2.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코입니다^^


평택 송탄에 유명한 햄버거집인 미스진햄버거에 다녀왔어요.


송탄의 유명한 햄버거집은 미스진햄버거와 미스리햄버거가 있죠.


둘 중 어디를 가볼까 고민하다가 미스진햄버거에 다녀왔어요.

 

송탄 미스진햄버거 위치 참고하세요^^


미군 부대 바로 앞에 있는 햄버거집이에요.






미스진햄버거 송탄 본점입니다!


송탄 미스진햄버거 전화번호는 031-667-0656 이에요.



미스진버거의 역사는 1985년부터 시작됐네요.ㄷㄷ



송탄 미스진햄버거 매장 내부 사진이에요.


사람은 꽤 있었지만 포장해가는 사람이 대부분이었어요.


사실,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고기 비린내?가 좀 나서 저희도 포장해갈까 했는데,


앉아있다 보니까 익숙해져서 그냥 먹었어요 ㅋㅋㅋ



송탄 미스진햄버거 메뉴입니다.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해서 놀랐어요!


저희는 불고기 치즈버거하고 스테이크 버거를 주문했어요.



미스진햄버거가 정말 유명하긴 한가 봐요.


TV에 참 많이 나왔네요~



테이블마다 봉투에 담긴 휴지가 있어요.


냅킨케이스조차 없는 시크한 미스진햄버거ㅋㅋㅋㅋ



주문한 햄버거가 나왔어요!


계산은 주문할 때 하는 게 아니라 햄버거 받으러 갈 때 계산하더라고요.


음료수는 냉장고에서 그냥 꺼낸 다음에 햄버거 계산할 때 함께 계산하면 돼요.


은박에 감싸져 있는 걸로 보아 밥버거 같기도 하고..?



송탄 미스진햄버거 스테이크 버거예요.


기름기 좔좔 흐르는 계란후라이! 하 계란만 봤는데 침 고인다..



햄버거 속을 찍고 싶었는데 계란이 너무 커서 안이 안 보여요 ㅋㅋㅋ



스테이크 버거에 속이 꽉꽉 차 있죠?


어디선가 먹어본 맛이면서도,, 수제 햄버거의 맛이 느껴졌어요!


맛있어서 계속 입에 들어갔답니다 ㅋㅋㅋ





이건 불고기 치즈버거예요.



치즈랑 고기 빼고는 스테이크 버거랑 똑같아 보여요.



불고기 치즈버거도 맛있었지만 저는 스테이크 버거에 한 표~!^^





송탄은 미군 부대로 워낙 유명하잖아요,


실제로 송탄을 돌아다녀 보니까 이태원처럼 길에 외국인이 더 많고


간판도 영어에, 심지어 노점상에서도 가격을 $로 적어놨더라고요 ㅋㅋㅋ


미군 부대 이미지 때문에 그런지 미스진햄버거는 미국 햄버거처럼 엄청 짤 줄 알았어요.


소금 팍팍 들어간 햄버거인 줄 알았는데,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햄버거예요.


송탄 햄버거 너무 맛있어서 다음엔 미스리햄버거에도 한번 가보려고요. 헤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