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업사이클링

누깍 커먼그라운드 방문 후기! 업사이클링 브랜드 Nukak (지갑,가방 등등)

AICO 2018. 9. 28. 16:20
반응형





업사이클링 브랜드 누깍(Nukak) 건대 커먼그라운드 방문 후기!


한 달 전에 들렸던 곳인데 바빠서 이제야 글을 올립니다......






저 아이코는 업사이클링 지갑을 찾기 위해 프라이탁에 이어 누깍에 가기로 했습니다.


건대 커먼그라운드로 갔어요.


누깍 오프라인 매장은 건대 커먼그라운드밖에 없는 것 같더라구요...


왜 한 군데밖에 없는 것인지ㅠ_ㅠ






건대 커먼그라운드는 멀리서도 한눈에 알아차릴 수 있습니다.


특유의 컨테이너 컨셉(?).. 후후


뭔가 외국 느낌이 나더라고요 ㅋㅋㅋ


많은 사람이 이곳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있었어요.


인생샷 건질 스팟인가 봐요^^





날은 3대3 농구 경기도 있었어요.


다시 한번 말하지만 이날은 9월1일입니다.....


그동안 바빠서 글을 못 올렸어요 ㅠ_ㅠ


중간에 관람객을 대상으로 자유투 이벤트도 하고 재밌었어요^^





입구에는 시바견 시로앤마로가 있었어요!!


으앙 너무 귀여웠어요.. 입에 손 넣어볼걸....


커먼그라운드 안에는 시로앤마로 매장이 중앙에 있더라고요. 너무 귀여웠다는....


이제 누깍으로 가볼까요~?


누깍은 커먼그라운드 서쪽 건물 1층에 있어요.


구석에 있으니까 잘 찾으셔야합니다..


누깍 건대 커먼그라운드점 위치 참고하세요~^^







잘 찾아왔네요!


 UPCYCLIST ; 업사이클하는 사람들 


화려한 업사이클링 제품들이 많이 있죠?





현수막을 재활용한 제품들이에요.


작은 카드지갑부터, 반지갑, 중지갑, 장지갑, 여권 케이스까지!


다양한 종류의 업사이클링 지갑이 있었습니다.


화려한 제품은 폐현수막으로 만든 것, 중간에 검정 지갑은 폐타이어로 만든 거라고 보면 돼요.





공장에서 다 똑같이 찍어나오는 여느 지갑과는 다릅니다!


업사이클링 제품이기 때문에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지갑이에요


누깍은 프라이탁에 비해 깨끗해 보이고 가격도 굉장히 저렴해요 ㅋㅋㅋ


누깍이 사람들에게 좀 더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네요.





이건 타이어로 만든 지갑입니다! 타이어 자국도 있어요. 보이시죠?^^


가격은 39,000원이에요.


이 지갑은 특이한 게, 펼쳤을 때 ㄴ자로 펴져요.ㅋㅋㅋ


일자로 펴지는 지갑도 있었으니 직접 방문해서 구매하는 걸 추천해요~


내부는 밝은색을 사용해서 겉모습과 대비되는 모습을 보입니다.


내부는 현수막으로 만들어졌어요.


말이 현수막이지 우리나라 길가에 펄럭이던 그 현수막은 아니고,


단단하고 빳빳한 바르셀로나 현수막이에요!





이건 현수막으로 만든 지갑이에요.


아까 위에 있던 폐타이어 지갑보다는 훨씬 가볍습니다 ㅋㅋㅋ


가격은 32,000원이에요.


같은 디자인이더라도 패턴이 다 달라서 고르는 데 굉장히 오래 걸릴 것 같아요....


유니크한 지갑 찾으신다면 누깍 지갑 추천해요!





와우~ 화려한 메신저백이 많이 있네요 ㅋㅋㅋ


바르셀로나 현수막으로 만든 누깍 메신저백!


직접 만져보면 빳빳하고 두꺼운 게 꽤 튼튼해 보여요.





이 현수막으로 저기 중앙에 붙어있는 지갑을 만든 거예요.


어쩜.. 이렇게 유니크할수가....


다 쓴 현수막은 버려야 하는데, 이렇게 지갑과 가방으로 재활용하는 취지가 참 좋습니다.


지구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 정신..! 감덩 ㅠ^ㅠ





다양한 종류의 가방이 있어요.


하나같이 다 다르게 생겼습니다.





큰 사이즈의 파우치도 있네요.


예쁘쥬?~





너무 귀여운 핸드백.... 가격은 69,000원이에요.


구경하는 사이에 어떤 분이 하나 구매해가시더라고요.


저는 무채색 옷을 주로 입는데, 이런 핸드백같이 포인트 되는 아이템을 함께 매칭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사고싶었다능....


현수막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가벼웠어요.





이건 폐타이어로 만든 가방입니다~


메신저백, 힙색, 백팩 등등 다양하게 있네요.


타이어로 만든 제품은 무겁고 타이어 냄새가 났어요.


그래도 타이어 고유의 무늬가 가방을 더 고급스럽게 보이게 해요.






얼마 전 방탄소년단 리더 RM이 맨 백팩이 유명했죠? 품절 대란까지 일어났다는 ㄷㄷ


모어댄컨티뉴에서 만든 폐자동차시트로 만든 백팩이었는데,


모어댄도 누깍과 같은 업사이클링 브랜드예요~!


모어댄은 요즘 SK 최태원 회장이 팍팍 밀고 있어서 Boom이 일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모어댄 제품은 단정하고 깔끔해서, 딱 보면 재활용한 제품이라는 생각은 안 들어요 ㅋㅋ


모어댄에도 예쁜 게 많던데.. 다음엔 모어댄 제품을 사보겠습니다! 후후



저는 이날 누깍에서 지갑 하나를 샀어요! 그 후기는 다음번에 올리겠습니다~^.^


사회적기업 지갑/ 사회적기업 가방/ 재활용 지갑/ 재활용 가방/ 재활용 기업/ 업사이클링 지갑/ 업사이클링 가방/ 업사이클링 기업/ 업사이클링 브랜드

반응형